배우 이은샘이 명품 몸매를 뽐냈다.
이은샘은 최근 자신의 채널을 통해 바다에 놀러 간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은샘은 비키니를 착용하고 글래머러스한 상체와 가녀린 허리, 황금 골반을 자랑했다.
이은샘은 지난해 1월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출연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이은샘 프로필
출생
1999년 10월 10일 (23세)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2cm[2]|O형|230~235mm
가족
부모님, 언니
반려견 쌍콤, 든, 봄
학력
곤지암초등학교 (졸업)
곤지암중학교 (졸업)
곤지암고등학교 (졸업)
아역배우 출신으로 2007년 TV소설 - 그대의 풍경으로 데뷔했다. 이후 어린이 프로그램의 진행자를 주로 맡으며 활동을 이어왔고, 성인이 된 후 tvN 드라마 <블랙독>의 진유라 역을 통해 본격적으로 이름을 알리기 시작했다.
2021년 방영된 MBC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서 손영희 역을 통해 대중들에게 인식되기 시작하였고, 연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박미진 역으로 출연하면서 주목도와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다.[7]
아역배우 시절부터 현재까지 약 14년간 배우 생활을 이어오고 있는데, 꿈이 배우지만 블랙독 작품을 통해 '이제' 배우가 된 것 같다고 한다. 목표를 계속 세우고 있는 과정인데 목표는 끝이 없기에, 주위 신경 쓰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자신만 보면서 묵묵히 걸어나가고 싶다고.
백화점 길거리 캐스팅으로 연기를 시작했다. 정확히는 '길거리 캐스팅 비슷했다'고. 백화점을 돌아다니다 사진을 무료로 촬영해준다고 하여 찍었는데 프로필이 되었고, 해당 사진이 뿌려진 뒤 ‘그대의 풍경’ 오디션 제의를 받고 합격해 본격적으로 연기 생활을 시작하게 됐다고 한다.
초등학교 5학년 시절 키즈 에이전시 측에서 업로드한 프로필이 포털 사이트 내에 남아있다. #
아이돌 캐스팅이 왔으나, 거절하였다고 한다.
롤모델로 공효진과 서현진을 꼽았다. 연기를 볼 때 몰입도가 굉장히 높고, 사랑하거나 화났을때 나오는 행동이 자연스럽기 때문이다. 특히 공효진을 유독 닮고 싶은데, 패션에도 관심이 많은데 옷을 잘 입으셔서라고.
옷소매 붉은 끝동의 '복연' 역으로 먼저 캐스팅이 됐으나 교통사고로 인해 7kg이 빠지면서 '영희' 역으로 재캐스팅 되었다.
언젠간 꼭 복싱과 같은 제대로된 운동선수 연기를 해보고 싶다고 한다.
좋아하는 연예인은 지드래곤이라고 한다.
배우로서의 목표는 연기력 논란이 없는 배우, '믿고 보는' 수식어가 붙을 수 있는 연기를 보여주고 감정선이 깊은 배우가 되는 것이라고 한다.
영화 악인전에서 마동석(극중 장동수)에게 우산을 건네받는 단역 여고생으로 출연했는데, 청순하고 예의바르면서 꽤나 명랑한 역할로 나온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을 먼저 접했다면 연기 스펙트럼이 넓다는게 느껴질 정도로 짧은 출연 분량에도 불구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인상을 남긴다. 참고로 교복 명찰에 이은샘 본인의 이름이 새겨져 있는데 뉴스 보도에서는 박 모양이라고 나왔다.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함께 촬영을 했던 배우 하승리와 많이 친해졌다고 한다.
동갑내기 배우 조이현과는 3개의 작품[16]에 함께 출연했다.
TV 유치원 파니파니 출연 당시 각종 비하인드 사진이 관계자의 블로그에 업로드되어 있다. 당시에도 주먹의 힘이 강했는지 "주먹 쎈"이라고 여러 번 강조된 것이 포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