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남성이 예비 신부와 처제 사이에서 매우 불미스러운 일을 겪고 파혼을 결정했습니다. 보배드림에 글을 올린 이 남성은 자신의 여자친구와 예비 처제가 몰래 남성과 바람을 피운 후 뻔뻔한 태도를 보였다고 폭로했는데요. 보배드림 상견례 예비 신부인 바람녀와 처제 신상, 인스타 등이 모두 공개되고 특히 처제라는 여성과 남성이 주고받은 카카오톡이 공개되며 파장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건이 불거진 후 여성들의 근황도 디시 등 커뮤니티에 올라오며 여전히 이들을 향한 신상캐기는 진행되고 있는데요.
보배드림 남성 회원 상견례 앞둔 예비 신부 바람 외도 직접 폭로..남성과 통화 녹취록까지
지난 19일 보배드림에는 '결혼을 앞두고 조상님께서 도와주셨습니다'라는 제목으로 한 남성이 예비 신부와 처제에게 겪은 일을 직접 폭로했습니다.
남성 A 씨는 결혼을 앞두고 상견례를 앞둔 예비 신부가 처제 친구와 바람을 피웠다고 주장하며, 실제 한 남성과 성적인 관계를 맺는 듯한 통화 녹취록까지 공개해 파장이 커지고 있는데요.
A 씨는 "전화 너머로 '남자친구야?' '일단 옷 벗어'라는 이야기가 들렸다. 화가 났지만 전화를 걸어 물어봤는데 자꾸 전화를 넘기더라. 그래서 예비 처제 인스타 스토리에 들어가서 봤더니 모르는 남자들과 술자리에서 사진 찍고 하트를 그리고 있더라"라고 말했습니다.
보배드림 상견례 처제 인스타 남성들과 강남 도시맥주 방문 사진 올라와..결국 남성 파혼 결정
보배 상견례 처제의 인스타 계정 아이디와 주소는 이번 사건이 알려진 후 온라인에 공개됐고, 실제 A 씨가 주장한 남성들과 찍은 사진이 올라왔던 것이 확인됐습니다. 인스타에는 예비 신부와 처제가 남성 2명과 강남 도시맥주에 방문해 시간을 보낸 사진이 올라왔습니다.
이에 대해 따지자 결국 남성의 예비 신부는 "처제 친구들과 놀았다"라고 실토했다고 하는데요. A 씨는 결혼을 앞둔 언니를 강남에 데려가 남자들과 놀게 한 처제에게도 분노했습니다.
결국 상식적이지 못한 예비 신부와 처제 행동에 결혼을 취소, 즉 파혼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비 신부 바람 이후 남성과 처제 카카오톡으로 설전..인플루언서 여성 경악스러운 언행 공개돼
그래도 예비 신부 가족과 연이 있었기에 남자 A 씨는 마지막으로 예비 장인 장모가 될 사람들과 처제에게 문자를 보내 마지막 인사를 건넸는데요. 문제는 처제의 태도였습니다.
처제는 오히려 적반하장식으로 나오며 A 씨에게 따졌고, A 씨가 상견례 신부 및 처제의 바람 사건을 온라인에 올린다고 했음에도 처제는 욕설과 '남성 혐오' 용어를 쓰며 A 씨를 공격했습니다.
보배드림 상견례 예비 처제 인스타그램에는 운동하는 영상과 사진이 여러개 올라와있고, 팔로워는 비교적 1,500명대로 적었지만 인플루언서 활동을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사람들 앞에서는 긍정적이고 활발한 모습을 보여준 처제의 실상을 목도한 A 씨는 "자신을 철저하게 포장해온 삶이었다. 사람 인성이 어떻게 이러냐"며 분노했습니다.
이어 A 씨는 "평생 이 일을 기억할 것이다. 저들의 욕정에 눈이 멀어 한 남자 인생을 망친 것을 책임져야 할 것이다"라고 말했고, A 씨 글을 본 누리꾼들은 "조상님이 도운 것이 맞다" "진짜 결혼 전에 걸러내서 다행이다"라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보배드림 상견례 예비 신부와 처제 인스타, 유튜브, 블로그 등 신상 모두 온라인에 퍼져
또한 일부 누리꾼들은 예비 신부와 처제의 이름, 얼굴 사진,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신상 정보가 온라인에 퍼뜨리며 자신의 분노를 표출하기도 했는데요.
보배드림 상견레 처제로 알려진 인물은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를 한 운동 및 헬스 인플루언서 여성으로 확인됐습니다.
나이는 20대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예비 신부로 지목된 여성 C 씨의 신상 및 인스타그램 주소도 일부 공개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졌습니다.
신상 공개 후 보배드림 바람녀 지목 여성과 예비 처제 최근 근황..일부 SNS 폐쇄
보배드림 바람 외도 사건이 불거지고 A 씨가 작성한 글이 커뮤니티뿐만 아니라 언론까지 퍼진 후 예비신부와 처제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이번 건이 워낙 크게 화제를 모으다보니 위기감을 느낀 이들은 황급히 인스타 등 SNS를 비공개로 전환하거나 아이디 변경 및 계정 폐쇄를 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특히 처제의 경우 직접 운동 인플루언서로서 블로그까지 운영했는데, 이 역시 주소가 공개되자 작성했던 글들을 비공개 처리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다만 유튜브 채널은 아직 폐쇄하지 않아 여전히 영상이 남아있는데요.
이에 분노한 누리꾼들은 '상견례 처제' 유튜브를 찾아가 싫어요를 누르고 있는 상황입니다. 또한 예비 신부가 운영한 블로그 역시 아직 폐쇄되지 않고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져 누리꾼들의 항의 댓글이 무수히 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보배드림 바람 사건 자매 근황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오히려 본인들은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고 있는 것 같다" "신상이 공개됐는데도 멘탈이 대단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보배드림 자매 논란 벌어지자 처제라고 주장하는 댓글 해명 등장
한편 상견례 처제라고 주장한 한 유저가 댓글을 남겨 이번 사건에 대한 입장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 유저는 "자매끼리 6개월 만에 놀았다. 쇼핑을 하고 술집에서 지인을 만나서 놀았는데 셀카 찍은 것은 잘못이 아니다. A 씨가 올린 통화 녹취록은 길 걸어가던 사람이 하는 이야기를 들은 것이다. 강남은 사람이 많았다. 남자가 혼자 오해하고 이러는 것이 어이가 없다"고 해명했습니다.
해당 댓글 역시 보배드림 상견례 예비 신부와 처제의 신상과 인스타, 유튜브, 네이버 블로그 등 정보가 퍼진 디시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올라오고 있는데요. 여전히 이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은 시큰둥한 듯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