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4 논란 여자출연자 a씨 의사남친 숨기고 출연 사실 아니다 공식 입장 내놓은 제작

반응형

채널A 측이 '하트시그널 시즌4'(이하 하트시그널4) 일반인 출연자 A씨와 관련된 논란에 입장을 밝혔다.

채널A 측 관계자는 5월 9일 뉴스엔에 "일반인 출연자 사생활에 대해 방송국이 언급하는 것이 조심스럽다. 다만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고 밝혔다.

이어 "모든 출연자들은 교제 중인 상대가 없는 상태에서 출연했음을 알려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하트시그널4' 측은 지난 4월 27일 청춘남녀들이 등장하는 첫 공식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한 청춘남녀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단발머리를 한 여성 출연자 A씨가 영상에 중점적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영상 공개 직후 예상치 못한 논란이 불거졌다.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A씨에게 의사 남자친구가 있다는 주장이 제기된 것.

누리꾼들은 A씨가 지난 2월까지 500일 사귄 의사 남자친구와 SNS로 '럽스타그램'을 하다 프로그램 방영 시기에 맞춰 게시물을 삭제했다고 지적했다. 또 A씨가 비교적 최근까지 SNS에 남자친구가 있다고 언급했으며, 올해 초 남자친구와 일본 여행을 다녀왔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하지만 채널A 측은 A씨가 남자친구가 있는 상태에서 '하트시그널4'에 나온 것은 사실이 아니라는 입장이다

그동안 매시즌마다 출연진들의 과거로 많은 논란을 일으켰던 만큼, 시즌4는 제작진 측에서 예비출연자의 생활기록부까지 받으며 검증을 확실하게 한다는 매체 보도가 있었다. 또한, 이전 시즌들과 달리 SKY 및 서성한 등 명문대 위주로 출연의향서를 받아, 학창시절 성실성까지 확인했다는 이야기가 있다.#1 #2

예고편이 공개되자 그 중 한 인물이 Sony의 광고 모델과 동일인이라는 주장이 제기되었다.#

디시인사이드에 하트시그널4 마이너 갤러리가 개설되었다. # 위 여성 출연자의 과거 게시글들과 댓글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스크린샷으로 인스타그램 무물 기능이 박제되어 올라왔다.

방영시간이 나는 SOLO와 완전히 겹치게 된다. 동일 장르의 프로라 얼마나 시청률을 뺏어올지가 관건.

다른 여성 출연자는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에 출연한 바 있다. 다른 짝짓기 예능처럼 방송 경력이 있는 자들이 출연하기 시작했다.

예고편이 공개되자 역시 하트시그널 특유의 편집 색감과 BGM이 찰떡이라는 호평이 쏟아졌다. 동시에 특정 출연자로 인해 현실연애라는 몰입감은 깨졌고, 연출된 픽션 드라마같이 즐기겠다는 반응도 보인다.

시그널하우스 규칙

1

매일 저녁 시그널하우스로 귀가한다.

2

첫 날에는 나이와 직업을 공개할 수 없다.

3

매일 밤 단 한명 의 이성에게 문자를 보낼수있다.

(단, 발신자는 표시되지 않는다.)

4

입주 기간 동안 개인 연락처를 공유할 수 없다.

5

무한 썸을 탈 수 있으며 마지막 날 고백한다.

6

2주차부터는 자신이 보낸 문자는 상대에게 전송되지 않고, 어떠한 문자도 자신에게 전송되지 않는다.

(7번째 입주자 및 8번째 입주자는 입주 첫날부터 전송하거나 전송받지 못한다.)

하트시그널3

여성출연자들의 평균 신장이 170cm에 육박할 정도로 평균 신장이 160cm대 초반이었던 1, 2에 비해 대폭 늘어났다. 남성 출연자들의 평균 신장도 1, 2에 비해 올라갔다.

이번 시즌에는 비하인드 영상들을 만들어 올리는 유튜브 채널이 채널 라비티비 개설되었는데, 특히 시즌2의 출연자인 김장미와 김도균이 방송내에서 등장한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핱템시그널이 조회수 30만을 넘기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일본의 인터넷 TV인 AbemaTV에서도 방영되었다. SNS

이전 회차까지는 문신이 있는 정의동의 손을 모자이크 처리했으나 데이트가 진행된 4회부터는 정의동이 문신 부위에 테이핑을 하고 촬영했다.

포스터 스포일러[53]가 이번에도 지켜질지 시청자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좌측 4인은 천인우, 서민재, 이가흔, 김강열 순이다.

방송전 채널A 제작진은 '이번 시즌은 역대급이다. 시그널 하우스내에서 상당히 많은 변화가 있었다.'라고 밝혔는데 그 말대로 지난 시즌에 비해 출연자의 러브라인이 상당히 복잡하다. 지난 시즌에는 하우스내에서 공고한 커플도 있는 등 노선이 비교적 분명했으나[54] 이번 시즌에서는 대부분 출연자들의 호감을 느끼는 대상이 한번 이상 바뀌었다.[55][56]

김이나가 3연속 우승했고, 양재웅은 우승에 실패했다.

방영 직후 공교롭게도 코로나-19가 터지면서 유튜브 재방송이나 클립에서 마스크를 쓰지 않고 다니는 등장인물들을 부러워하는 반응이 많다. 사실상 방역지침 준수 메시지나 마스크를 쓴 사람이 없는 마지막 유명 방송 프로그램이 된 셈이다.

출연자 중 천인우는 1년 뒤인 2021년 3월 2일 아무튼 출근!에도 출연했다. 하트시그널 때와 달리 이 때는 IT엔지니어 천인우로 출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