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벗은 채 사진 찍혔다" 개그우먼 김미려, 전 매니저가 신체 불법 촬영해 폭로

반응형

개그우먼 김미려가 전 매니저의 악행을 폭로했습니다.

김미려 인스타그램

개그우면 겸 방송인 김미려가 과거 매니저한테 나체 사진을 찍혔다고 밝혀 화제를 불러온 가운데, 과거 김미려의 소신 발언들이 재조명되며 시선을 끌었습니다.

김미려, 매니저가 슈킹한 금액만.."몇억"

유튜브 'B급청문회'

방송인 김미려가 전 매니저에게 당한 충격적인 내용을 폭로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김미려는 지난 4월 22일 유튜브 'B급청문회'를 통해 공개된 '마음이 큰 그녀들 들어갈 데 들어가고 나올 데 나온 개그우먼, 모셔봤습니다!ㅣ[B급 청문회 Ep.17]' 영상을 통해 다소 충격적인 비하인드를 전했습니다.

이날 남호연은 김미려에게 MBC '개그야' 코너 '사모님'으로 가장 많이 벌었을 때가 언제인지를 물었습니다. 이에 김미려는 "너무 오래되서 기억은 안나는데 내가 더 벌었을텐데 매니저분들이 슈킹을 많이 쳐가지고"라고 말을 이었습니다.

김미려는 "심지어 이간질도 해놨다"라고 주장, 파장을 일으켰습니다. 슈킹이란 '돈을 거둬 모은다'는 뜻의 일본어 슈킨(しゅうきん)에서 따온 은어로 '남의 돈을 중간에 가로채는 것'을 의미하는 단어로 알려져 있습니다.

유튜브 'B급청문회'

김미려는 "같이 CF를 찍는 사람들한테 '그래도 미려가 잘나가니까 미려를 좀더 주자'라고 말하고 나한테는 '그래도 오빠니까 오빠를 많이 주자'라고 말해서 '그러세요'라고 말했는데 나는 기분이 나쁘지 않았다. 나는 원래 착하기 때문에 '오빠 주시라고 더 많이'라고 말했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미려는 "그랬더니 그 오빠는 '김미려 뜨더니 싸가지가 싸가지가' 약간 이렇게 오해를 하고 있었다"라며 "나중에 슈킹 친거도 알았다. 금액은 내가 알리가 있나"라고 밝혔습니다.

이에 최성민이 "그정도 떴으면 월 5000만원에서 1억 정도는 찍지 않았을까요?"라고 물었고 김미려는 이에 "내가 최고로 본 금액이 3000만원 정도였다"라고 답했습니다.

이에 다시 남호연이 "소송으로 가거나 고소를 하거나 그러시지 왜 (안했냐?")라고 물었고 김미려는 "나 대박 사건 있었잖아"라고 2차 폭로를 하기도 했습니다.

김미려, 충격 폭로 "가슴 몰래 찍고 협박"

유튜브 'B급청문회'

김미려는 당시 소속사에서 함께 일했던 매니저의 실명을 언급하며 비하인드를 전하려 했습니다. 이에 남호연이 "언급해도 괜찮아요? 엔터 업계에서 있는 거 아니에요?"라고 물었고 김미려는 "몰라 어디가서 죽었는지 살았는지"라고 말했습니다.

김미려는 "그 XX는 XXX야 진짜 열받아"라고 욕설을 더하고 "나보고 갑자기 가슴축소수술을 받을래? 라고 하는 거다"라며 "그런데 나는 솔직히 E컵 정도면 괜찮았다 내가 I컵 정도 되면 조금 고민을 해볼만 한데 나는 그정도는 아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김미려는 "그래도 상담을 받으러 갔다. 거기 가면 상체를 벗고 사진을 찍는다. 의사 선생님이 본다. 선생님이 '미려 씨는 이 사이즈 정도면 안 해도 될것 같다'라고 하셨다"라고 "상담 끝나고 차타고 가고 있는데 갑자기 사진을 보여줬다. 내 상체 사진을 찍어놓은 거야"라고 말해 충격을 더했습니다.

유튜브 'B급청문회'

김미려는 "'이게 뭐예요? 당장 지우세요'라고 말했더니 '아 지울거야 지울거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이 오빠 이렇게 안봤는데 이러면서 넘어갔다"라며 "그 사람이 내 돈 다 땡겨 먹었다. 그 사람도 슈킹이고 다른 사람도 슈킹이고 돈 빌려줬는데 안 갚고"라고 말했습니다.

김미려는 "세월이 지났다. 갑자기 문득 이렇게 탁 스쳤다. 내가 계속 돈 달라고 계속 매달리면 이 XX 협박할려고 찍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말했고, 남호연이 "그 사람 연락이 됩니까? 이건 거의 범죄인데 이거를 연락을 해서 수습을 해야 할거 아닙니까?라고 묻자 김미려는 "지금 내가 연락은 안한다. 근데 어차피 옛날 2G폰 화질도 안 좋다. 찍어봤자 뭐 이 색깔 이 색깔 차이도 안난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미려, 반짝 뜬 전성기..."김기사 ~ 운전해"

MBC

충격적인 폭로로 주목 받은 김미려는 1982년생으로 올해 나이 42세입니다. 김미려는 개그야의 코너 '사모님'의 사모님 역할을 맡아 유행어 "김기사~"를 히트시키며 정상의 인기를 얻었습니다.

김미려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MBC 연예대상 후보에 올랐을 정도입니다. 하지만 '사모님'의 인기를 꾸준히 유지하지는 못했습니다. 후속 히트작이 안 나온 것도 한몫했지만, 일단 이 때 MBC 스탠드 코미디만이 다른 지상파 방송사에 비해 입지가 정말 좁을 때여서, 뭘 내놓아도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할 만했습니다.

게다가 엠넷에서 되도 않는 상황극을 시켜 리얼리티 프로 하나를 런칭했는데, 이 과정에서 논란도 컸었고 정작 그렇게까지 주작을 해서 만든 프로도 실패했습니다.

스타뉴스

이후 방송에 복귀한 당시에는 주역급 캐릭터를 어떤 콩트에서도 못 따냈는데, 뜨거운 형제들의 상황극에서 정말 빨리 지나가는 단역을 맡을 정도였습니다.

이후 오랜기간 암흑기를 겪다가 코빅으로 꽁트 코미디에 복귀했습니다. 성공적으로 재기한 이후에는 예능프로그램과 뮤지컬 등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간간히 드라마에도 출연중입니다.

김미려, 딸 SNS 비공개... "5살 아이 파마에 탈 코르셋 운운"

정모아 인스타그램

또한 김미려는 딸 모아양의 인형같은 외모에 많은 인기를 얻었으며 간간히 아동 동반 프로그램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미려는 딸 모아의 SNS을 닫아 한차례 이슈가 됐습니다.

김미려는 2018년 12월 22일 딸 모아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부터 모아찡그램은 비공개로 전환합니다"라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김미려는 "동화 속 예쁜 공주가 되고 싶었던 마음이 4~6살때 없으셨던 분이신지"라며 5살 아이 파마한 걸 가지고 코르셋을 운운하시는 분이 계시네요"라고 비공개 전환 이유를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김미려는 "모아 태어나면서부터 육아일기 같은 건 꿈도 못꾸는 게으르고 바쁜 엄마라서 그래도 그나마 좋은 추억 남겨줄려고 시작한 인스타그램인데 무서워서 못하겠네요"라며 "할말이 많지만 이만 줄이겠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끝으로 김미려는 "진심 모아찡을 아껴주시고 예뻐해주시는 랜선 이모 삼쭁들을 위해 사진과 글은 모아찡이 자주는 아니더라도 꾸준히 올릴 거예요!! 좋은 꿈 꾸셔요!! -꿈나라에 가있는 모아찡을 대신해 엄마가 올림-"딸 모아의 마음을 대신 전했습니다.

전날 모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처음으로 파마를 했다면서 사 한 장을 공개했으며 어린 아이가 파마를 했다는 이유로 '이야 콜셋(코르셋)빡빡 좋이네'라는 좋지 않은 댓글이 달렸고 김미려는 이 댓글에 우려를 나타낸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개그우먼 김미려와 배우 정성윤은 지난 2013년 10월 결혼했으며 이듬해 9월 첫 딸 정모아를 얻었습니다.

김미려 "딸이 고딩엄마 된다면…남자 도망가면 땡큐"

MBN '고딩엄빠3'

이렇게 딸에 대한 사랑을 많이 드러내고 있는 김미려는 지난 2023년 1월 25일에 방송된 MBN 예능 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3'에서는 두 아이의 엄마 김미려가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미려는 "만약 내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이라는 공식 질문에 "'고딩엄빠'를 초창기부터 봐왔기 때문에 항상 생각을 했다"면서 "아이가 어떤 길을 가든 부모로서 책임지고 응원해줄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아이가 고딩엄빠가 된다면 내가 두손 두발 걷어서 키울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김미려의 답변에 3MC인 박미선, 하하, 인교진은 "이렇게까지 확실하게 이야기한 게스트는 처음"이라며 놀라워했습니다. 이어 하하가 "만약에 남자가 철이 덜 들어서 아이를 두고 도망갔다면?"이라고 묻자, 김미려는 "양아치인데 도망가면 나야 고맙다"라며 긍정적 면모를 보였습니다.

MBN '고딩엄빠3'

잠시 후 이날의 주인공인 ‘고딩엄마’ 권담희의 사연이 재연 드라마로 소개된 뒤, 그가 직접 스튜디오에 등장했는데 친정엄마의 제보로 ‘고딩엄빠3’에 출연하게 된 권담희는 고교 시절 학교 폭력을 당한 트라우마를 조심스레 밝히는가 하면, 18세에 임신해 현재 네 살이 된 아들과의 일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제작진은 “‘고딩엄빠’의 열혈 시청자인 김미려가 권담희의 사연에 깊이 몰입하는 것은 물론, 애정 어린 질책과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희귀 질환을 앓고 있다는 권담희의 아들 이야기를 듣고서는 자신의 둘째 아이도 선천성 결핍을 진단받아 태어나자마자 중환자실에 입원했다고 경험담을 전하는 등 인생 선배로서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김미려의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입담이 함께한 ‘고딩엄빠’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