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닛 욕심 있어" 있지 류진, 아이돌 안했다면? 스물셋의 대학생 됐을 것 같다

반응형

있지 류진이 아이돌을 하고 있지 않았다면 대학생이 되어 있을 것 같다고 털어놨다.

있지 류진 인스타그램

있지 류진 인스타그램

10일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는 ‘류진이 만들고 싶은 JYP 유닛 그룹은? (TWICE, ITZY, NMIXX) | VOGUEMEETS’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는 있지의 류진이 질문에 답하는 모습이 담겼다. 퇴근 푸드로 떡볶이를 먹을거라고 밝힌 류진은 “스케줄을 마치고 나면 맵고 달고 짜고 이런 게 당기더라. 오늘은 떡볶이로 정했다”라고 털어놨다.

사진 =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콜라보 해보고 싶은 아티스트에 대한 질문에 류진은 “갑자기 설렌다. 저는 사실 그런 거 해보고 싶었다. SM타운, YG패밀리, HYBE콘서트 이런 것처럼 JYP 콘서트를 한다거나 몇몇 친구들이랑 팀을 만든 다거나. 제가 챙겨줄 수도 있고 트와이스 언니들한테 챙김도 받을 수 있고 그런 자리가 있으면 참 재밌겠다, 좋겠다 생각했다”라고 밝혔다.

‘류진만의 프로젝트 그룹을 만든다면?’이란 질문에는 “만들어보고 싶은 조합이 있었다. 엔믹스, 잇지, 트와이스에서 보컬 짱들을 모아서 만들고 싶다”라고 밝혔다. 이어 엔믹스의 릴리와 해원, 있지의 리아, 트와이스 지효의 이름을 언급하며 “(네 사람을 모아)이런 식으로 노래가 나오면 너무 재밌겠다라고 생각했다”라고 털어놨다.

“아이돌을 하지 않았다면 지금 무엇을 하고 있었을 것 같나”라는 질문에 “스물세 살이니까 대학을 다니고 있지 않을까요. 왜냐하면 아이돌을 하기 전에 저의 목표는 대학이었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를 했다면 대학을 가지 않았을까 생각을 하고 있다”고 웃었다. 대학생이었다면 어떤 과에 가고 싶었겠냐는 질문에는 “성적 맞춰서 잘 들어가지 않았을까 한다”라고 솔직한 답변을 내놓았다.

만들고 싶어 하는 그룹 조합

사진 = 보그 코리아 유튜브 채널 영상 캡처

이날 류진은 화보 촬영 진행 후 큐앤에이를 진행했다. 첫 번째 질문으로 류진은 "오늘의 TMI"에 "스케줄 끝나고 떡볶이 먹으러 간다. 스케줄 이후에 맵고 달고 짠 음식이 땡긴다"고 답했다.

또 류진에게 "콜라보 해보고 싶은 아티스트가 있다면?"라고 질문했다.

이에 "갑자기 설렌다. 저는 사실 그런 걸 해보고 싶었다. SM TOWN, YG Family, HYBE 콘서트 이런 것처럼 JYP 콘서트를 연다거나 몇몇 친구들이랑 팀을 만든다거나, 제가 챙겨줄 수도 있고 트와이스 언니들도 챙김을 받을 수 있고 그런 자리가 있으면 좋겠다"고 진심을 담아 답했다.

이어 "류진만의 프로젝트 그룹을 만든다면?"이라고 질문하자 "어렵다. 만들어보고 싶은 조합이 있었다. NMIXX, ITZY, TWICE 보컬 짱들을 모아서, 릴리, 해원, 리아, 지효가 모여 노래가 나오면 재밌겠다"고 말했다.

이후 류진을 향해 "아이돌을 선택하지 않았다면 무얼 하고 있었을 것 같나"라는 질문에 "23살이니까 대학에 다니고 있지 않았을까. 왜냐면 아이돌을 하기 전에 저의 목표는 대학이었기 때문에 열심히 공부했다면 대학에 갔을 것 같다"라며 "과는 성적 맞춰서 잘 들어가지 않았을까 싶다"고 답했다.

이외에도 류진은 있지 멤버들과의 활발한 단톡방을 통해 힘을 얻는다고 언급한 것은 물론, 지금까지 들은 최고의 조언 등을 전했다.

이하 있지 류진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