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중기가 아내와 함께 하는 헝가리에서의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송중기는 지난 2월 19일 별다른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별다른 멘트 없이 3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송중기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에는 창문으로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욕실에서 반려견에게 달콤한 입맞춤을 하는 송중기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는 숙소 근처에 펼쳐진 드넓은 황금 들판의 모습을 찍은 장면도 공개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2월 16일 넷플릭스 영화 '로기완' 해외 로케이션 촬영 차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헝가리로 출국했습니다. 당시 송중기는 출산을 앞둔 아내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반려견과 함께 공항을 찾아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하 사진=오센
지난달 1월 30일 혼인신고 소식을 알렸던 송중기는 이미 해외 촬영이 두 달 정도로 예정돼 있기에 결혼을 하자마자 임신을 앞둔 아내와 생이별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는데, 사랑꾼 송중기는 아내와 동반 출국하며 함께 시간을 보내는 방법을 선택해 두 사람의 남다른 애정을 뽐냈습니다.
이후 송중기가 공개한 일상 사진은 헝가리에서 얻은 숙소에서 아내 케이티가 찍은 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이를 두고 '송중기가 해외에 산 신혼집'이라는 추측도 나왔는데, 이에 대해 송중기의 소속사 측은 "개인 사생활"이라며 구체적인 답변에는 선을 그었습니다.
한국에 있는 두 사람의 보금자리
송중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서울 용산구 이태원동에 위치한 단독주택에 살림을 꾸몄습니다.
해당 단톡 주택은 규모가 180평으로 현 시세는 200억 원 정도로 알려졌으며, 송중기는 해당 주택을 2016년에 100억 원 정도에 매입해 바로 허물어 재건축을 했고, 2020년 완료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vN
송중기는 이 단독주택 매입 두 달 만에 약 80억 원의 근저당권을 설정했는데, 근저당권자는 제이케이블리스로 송중기 씨의 형이 설립한 연예매니지먼트 회사로 알려졌습니다.
이후 2019년 1월 31일 근저당권을 해제했는데, 재건축 시작 후인 2020년 8월 25일 32억 4,000만 원, 2021년 6월 6억 8,040만 원의 근저당권을 우리은행이 설정했습니다.
송중기가 이 단독주택을 매입할 당시(2016년 11월) 토지공시지가는 46억 9,123만 2,000원이었지만 2021년 기준 72억 5,336만 6,400원으로 약 54.6% 상승했습니다.
현재 이 집은 송중기와 케이티, 케이티의 처가 식구와 단란한 가정을 이루고 있다고 전해졌습니다.
아이유가 동네 주민으로 있는 청담동 빌라
송중기는 이전에 한남동 N고급 빌라에 거주한 것으로 알려졌는데, 당시 해당 빌라는 94억 5천만 원으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한남동 N 고급 빌라에는 가수 지드래곤, 장윤정 가족이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tvN
이외에도 송중기가 소유한 부동산으로는 12월 완공을 앞두고 있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초호화 E 고급 빌라가 있는데, 해당 빌라는 가수 아이유가 분양을 받은 것으로 화제를 모은 곳이기도 해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송중기가 소유한 부동산이자 가수 아이유가 분양받아 화제가 된 청담동 소재의 최고급 빌라는 '청담 에테르노 빌라'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한 '청담 에테르노 빌라'는 한 호실당 최소 130억 원으로 알려졌는데, 송중기는 130억 원을 전액 현금으로 낸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송중기가 청담 에테르노 빌라를 분양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이에 부동산 관계자들은 케이티와 신혼집으로 사용할 것이라는 추측을 내놓기도 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에테르노 청담의 위치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입니다. 압구정로데오역과 청담역 사이에 있는 이 빌라는 아직은 완공되지 않았습니다.
주변에는 청담 건영아파트, 목화 아파트, SM엔터의 청담 사옥이 있습니다. 영동대교, 청담대교, 성수대교가 모두 가까워 교통이 매우 편리합니다.
완공 시기는 2023년 12월 완공으로 송중기와 케이티의 아이가 태어날 쯤으로 예상됩니다. 이 빌라는 29세대가 마련되어 있는 이 빌라는 지하 4층과 지상 20층으로 지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 세대수는 29 가구이지만, 주차대수가 146대라는 것도 인상 깊습니다.
대지의 면적은 968.64평으로, 용적률 294.97%라고 합니다. 에테르노의 경우, 타입이 7개로 나뉘어 있습니다. 73.88평부터 150평까지 준비되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가장 넓은 150.36평의 경우, 슈퍼 펜트라고 이름이 되어 있으며 단 1세대 밖에 없습니다. 송중기가 분양받은 세대는 정확하게 알려진 바 없습니다.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들어가게 될 에테르노의 청담입니다.
하와이에 위치한 휴가용 콘도
스포츠조선에 따르면 하와이 부동산 관계자를 인용보도한 바에 따르면 송중기는 2019년 12월 228만 달러(약 27억 7000만 원) 상당의 하와이 콘도를 매입했다는 보도가 알려지면서 그의 부동산 재산 수준이 과시되기도 했습니다.
tvN
또한 보도에 따르면 송중기가 해당 콘도를 휴식용도로 활용할 예정이라고 알려졌습니다.
송중기가 매입한 콘도는 2006년 완공된 40층 규모의 인텔리전트 빌딩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송중기는 하와이 바다가 한눈에 펼쳐져 보이는 고층을 매입했으며, 해당 빌딩은 철저한 보안과 사생활 보호로 유명해 송중기가 휴식처로 활용하기에 최상의 구조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는 입장을 내놓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미국 하와이 콘도 위치는 1288 Ala Moana Blvd. Honolulu, HI 총 247세대로 40층인 빌딩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가격대는 뷰와 크기에 따라 한화 25억에서 45억대로 형성되어 있으며, 조인벤처로 진행한 프로젝트로 2006년 완공된 하와이 최초의 럭셔리 콘도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 2003년에 분양을 시작했을 때 분양가가 비싸다는 의견이 많았지만 완공된 후 부동산 호황기를 타며 2~3배 가격이 올라 바이어들이 시세차익 수혜를 굉장히 크게 본 콘도로도 유명합니다.
호쿠아 콘도의 가장 큰 장점은 정면으로 막힌 것이 없는 오션뷰를 꼽을 수 있습니다.
현재 지어지는 콘도들을 보면 오션을 정면으로 수평으로 지어질 수 없게끔 법이 지정되었는데 호쿠아 콘도는 그 이전에 지어짐에 따라 오션과 수평으로 이루어져 있어 모든 유닛에서 넓은 오션뷰가 가능합니다.
행복한 가정을 만들고픈 송중기♥케이티
앞서 송중기는 지난달 30일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케이티와의 혼인신고, 임신 소식을 직접 밝힌 바 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송중기는 자신의 공식 '키엘' 팬클럽 온라인 게시판에 "내 곁에서 응원해 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와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자연스레 우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우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다"고 전해 임신 소식을 알렸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송중기는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9세입니다. 그는 2007년 SBS 드라마 '칼잡이 오수정'으로 데뷔했으며, 2017년 10월 31일 배우 송혜교와 결혼 발표 후 두 사람은 1년 8개월 만에 결혼생활을 마무리하고 지난 2019년 6월 배우 송혜교와 이혼했습니다. 이후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와 재혼 사실을 알렸습니다.
송중기에 재혼상대인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는 1984년생으로 한국 나이 40세입니다. 그녀는 이탈리아와 영국을 넘나들며 활동한 영국인 배우이며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나 런던과 이탈리아를 오가며 어린 시절을 보낸 그는 14살 때부터 이탈리아 밀라노에 정착하여 자랐으며 보코니 대학교에 진학해 경영학을 전공했다고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