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숙 사기 피해 주장 계약 기간 끝났는데 무슨 일?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가족

반응형
 
 
 
 

출생

1978년 10월 16일 (44세)

정부 직할 부산시 (現 부산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61.8cm, 68.7kg, A형

가족

2남 1녀 중 둘째[1]

아들 김하민(2015년 1월 18일)[2]

학력

한독여자실업고등학교 (졸업)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 / 학사)

종교

개신교

데뷔

2004년 연극 배우

2005년 KBS2 개그콘서트

소속사

조이엔터테인먼트

1. 개요[편집]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겸 배우.

개그맨 공채는 아니지만, 근황올림픽에 나온 김진의 말로 미루어 보아 KBS 20기 특채로 인정 받은 듯 하다. 유민상, 이동윤 등 20기 동기를 언급하면서 함께 언급하였다.

2005년에 개그콘서트에서 코미디언으로 활동하면서 당시 코너였던 봉숭아 학당에서 출산드라 역할로 인기를 끌었다. 하차 이후에도 400회 특집, 10주년 특집, KBS 코미디 40주년 특집, 900회 특집 등에서 특별출연했다.

그 후 막돼먹은 영애씨에서 예쁘지 않고 뚱뚱하지만 세상의 편견에 시원하게 맞서는 주인공 이영애 역을 열연해 2007년부터 2019년까지 12년간 시즌 17까지 출연했다.

그 이외에도 미녀는 괴로워, 오싹한 연애, 수상한 그녀 등의 영화에서 다양한 조연으로 활동 중이며,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3기에도 출연했다.

김현숙 인스타그램

배우 김현숙이 모 한의원에서 광고 계약이 끝났음에도 자신의 영상을 쓰고 있다면서 사기 피해를 주장했다.

김현숙은 지난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한 팬에게 "언니 살 빼기 전후로 광고해서 진짜면 저도 먹어보고 싶다"는 다이렉트 메시지(DM)를 받았다. 이와 함께 첨부된 사진에는 김현숙이 광고하는 다이어트 식품 게시물이 담겨 있었다.

이에 김현숙은 "제가 예전에 한의원 다이어트 광고를 1년 한 건 사실이다. 솔직히 말하자면 싱글맘이라 돈도 벌어야 했고 제 의지로는 힘들 것 같아 여러모로 긍정적으로 생각해 광고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런데 요즘 계약 기간이 끝났음에도 모 한의원 실내 TV에서 제 영상이 계속 나가고 있음을 팬분들을 통해 알게 됐다. 그뿐만이 아니라 추적할 수 없는 사이트에서 제 사진과 동영상이 불법적으로 사용되고 있음을 전해 들었다"고 분통을 터뜨렸다.

그러면서 김현숙은 "모두 사기꾼이다. 더 이상 믿지 말아라. 저도 몇 번의 사기를 당해봤지만, 법적 처리도 오래 걸리고 결과적으로 이런 악인들은 법을 더 잘 알고 악용하므로 내 심신이 더 지쳐가는 걸 뼈저리게 겪었다"며 "더 이상 피해 보는 분들이 없길 바라는 마음에 장문을 남긴다"고 사기 피해 주의를 당부했다.

앞서 김현숙은 2014년 동갑내기 비연예인과 결혼했으나 결혼 6년 만인 2020년 12월 성격 차이로 이혼했다. 현재 아들은 김현숙이 양육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