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G 신인 그룹 베이비몬스터 양현석 극찬한 14세 로라 소개 프로필 본명 나이 국적

반응형

본명

이다인 (李茶仁[훈음], Lee Da-in)

출생

2008년 8월 14일 (14세)

강원도 강릉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가족

부모님, 남동생

학력

후평중학교 (재학)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로고

소속 그룹

BABYMONSTER 임시 로...

데뷔

2023년 BABYMONSTER 앨범 유형 제목

(데뷔일로부터 invalid date일, invalid date주년)

1. 개요[편집]

YG엔터테인먼트 소속 7인조 걸그룹 BABYMONSTER의 멤버.[2]

이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가 신인 그룹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의 14세 로라의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0시 공식 블로그에 'BABYMONSTER – Introducing RORA'를 게재했다.

루카·파리타에 이어 세 번째 주인공인 14세 한국 연습생 로라를 소개하는 영상이다.

로라는 키즈 걸그룹으로 활동하던 중 YG 연습생으로 발탁됐다.

로라는 첫 월말평가를 회상하며 아쉬운 마음을 숨기지 못했으나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목소리를 잘 가공하면 좋은 아티스트가 될 것"이라며 로라의 잠재력을 캐치, 무한한 가능성을 치켜세웠다.

로라는 매 순간 놀라운 성장을 거듭해 감탄을 안겼다.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나이를 감안했을 때 로라의 노래는 100점을 줘도 안 아깝다"고 극찬했다.

또한 YG 보컬 트레이너는 "풍부한 성량은 물론 소리의 울림이 좋다. 나이는 어리지만, 감정 표현은 절대 어리지 않다"고 덧붙였다.

타고난 재능에 더해진 끊임없는 노력은 로라의 무기다. YG 연습생이 된 후 처음으로 배운 댄스는 '성장이 가장 빠른 멤버'로 꼽혔다. 시원시원한 춤 선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 역시 강점.

양현석 총괄 프로듀서는 "로라는 힙합의 느낌까지 갖췄다. 저렇게 잘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잘한다"라고 칭찬했다

학업과 연습을 병행하고자 본가인 춘천과 서울을 홀로 오고 간 로라다. 2시간이 넘는 먼 거리에도 지치지 않는 데는 꿈을 향한 진심이 깊게 자리했다.

로라는 "사람들이 제 노래를 듣고 행복함을 느꼈으면 좋겠다. 제2의 누군가보다는 제1의 로라가 되고 싶고, 아름다운 오로라처럼 무대에서 빛나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일찌감치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괴물 신인'으로서의 존재감과 압도적 실력을 뚜렷이 각인시킨 이들은 여느 10대 소녀들과 다름없는 친근한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