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시작을 뜨겁게 달궜던 '정숙의 뽀뽀남' 정체가 영호라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정숙이 방송 후 심경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반응형

'나는 SOLO(나는 솔로)' 20기의 시작을 뜨겁게 달궜던 '정숙의 뽀뽀남' 정체가 영호라는 사실이 밝혀진 가운데, 정숙이 방송 후 심경을 간접적으로 밝혔다.

ENA·SBS Plus 영상 캡처

지난 5일 방송된 SBS Plus·ENA '나는 SOLO'에서는 정숙이 영호와 1대1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그려졌다.

ENA·SBS Plus 영상 캡처

이날 방송에서 정숙은 영호와 방어회가 나오는 이자카야로 향했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정숙은 전날 밤을 새워서 피곤했는지 금방 잠에 들었고, 잠에서 깬 후 영호와 자연스레 손을 잡은 채 이자카야에 들어섰다.

그런 뒤, 정숙은 "우리 숙소 들어가지 말자~"라고 '플러팅'하더니, 영호의 귀에다가 "네 냄새 맡을 수 있어서 좋아"라고 달달하게 속삭였다. 쉴 틈 없는 정숙의 애정 공세에 영호는 물론 3MC까지 아찔해졌고, 데이트를 마친 뒤 정숙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냥 사귀는 사이 같았다. (솔로나라에서) 데이트를 못 하다가 하게 되니까 더 불타오르는 것 같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ENA·SBS Plus 영상 캡처

특히 "1일 1뽀뽀 99살까지 할 거라며, 언제부터 뽀뽀할 건데?"라고 묻는 정숙의 말과 함께 '뽀뽀남'의 정체가 영호였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다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방송 후 정숙의 뽀뽀 상대가 영호라는 사실이 많은 화제를 모았고, 이에 정숙은 개인 계정을 통해 간접적으로 심경을 드러냈다.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정숙은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한 천우희의 말을 인용하며 "내 인생이 점점 버라이어티해지는군. 얼마나 잘되려고 이럴까? 에피소드 하나 더 생긴다고 생각하지, 뭐"라고 했다. 해당 방송에서 천우희는 무명시절 겪은 설움을 고백하면서도 "허탈함이 있었는데 타격감은 없었다. 난 힘든걸 '너무 힘들다'하는 성격이 아니고 '얼마나 잘되려고 이럴까' 생각하는 편이다. '내 인생이 점점 버라이어티해진다 재밌겠다'는 생각 많이 했다. 에피소드 하나 더 생긴다고 생각했다"며 '우희적 사고'를 보여졌다. 정숙 역시 앞서 불거진 일련의 논란들에 대해 의연하게 넘기려는 듯한 모습이다.

ENA·SBS Plus 영상 캡처

정숙은 '나는 솔로' 출연분이 공개되면서부터 논란의 중심에 섰다. 정숙은 영호가 귤로 하트를 만들자 "난 야한 걸로 보여"라고 말하는가 하면 "네 옆에서 자고 싶다"라며 도발적인 표현을 했다. 또 정숙은 자신과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는 영호가 순자와 대화를 나누자 서운함을 드러냈고 이후 영호와 대화로 오해를 풀었다.

그런데 정숙의 플러팅이 다소 과하다며 불편해하는 시청자들이 있었고, 일부는 정숙의 SNS까지 찾아가 지적을 했다.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이에 정숙은 지난달 30일 한 네티즌이 "'나는 솔로' 15세인데 19금 멘트를 지금 방송에서 저러는 게 일반인인 거 같냐. 기분 더러워서 방통위에 신고하고 싶다"라며 댓글을 달자 "방통위에 꼭 신고해 주세요. 저도 억울하니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또 "일어나 보니 댓글에 바퀴벌레가 천지네? 지우기도 귀찮고, 내가 신고 정신이 얼마나 투철한지 아직 모르나 봄?"이라며 시청자들 반응에 대해 발끈하기도 했다.

이후 정숙은 감정을 앞세워 저격글을 올린 것에 대해 "많은 분들께서 지적해 주신 저의 배려 없는 태도와 경솔한 행동에 대해 인정하고 반성하는 것이 먼저였지만, 당시 일반인으로서 방송을 통해 처음 접하는 제 자신의 모습과 비난에 불안한 마음이 앞서 큰 실수를 저지르게 되었다"라고 사과하기도 했다.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20기 정숙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