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가영이 큰 눈망울이 돋보이는 초근접 셀카와 한 줌 허리 '반전 몸매'를 선보였다.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26일 오후 문가영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사진을 업로드했다. 사진 속 문가영은 입술을 내민 체 카메라를 응시하는 '초밀착' 셀카를 공개했다. 클로즈업에도 매끈한 피부와 빛나는 외모가 돋보인다.
다른 사진에서 문가영은 흰색 민소매 크롭 티를 착용한 채 미소를 짓고 있다. 가녀린 어깨와 한 줌 허리, 하얀 피부로 퍼펙트한 몸매를 자랑했다.
최근 문가영은 차기작으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캐셔로' 출연을 확정지었다.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은 셀카를 비롯한 그의 일상. 특히 문가영은 흰색 민소매 크롭 탑을 입고 뽀얀 피부와 함께 잘록한 개미 허리를 자랑, 슬림한 몸매를 뽐내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국내외 팬들은 댓글로 하트 이모티콘을 연발하며 문가영에게 찬사를 표했다.
한편, 문가영은 차기작으로 최현욱과 주연을 맡아 출연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그놈은 흑염룡’을 준비 중이다.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공개되는 화보마다 레전드를 찍고 있는 배우 문가영이 새로운 화보로 눈길을 끌었다.
문가영은 12일 자신의 채널에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핑크립을 포인트로 한 화보컷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문가영은 하의가 짧은 검정 정장 차림으로 포즈를 취했다.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
문가영은 짧은 치마에 검은 스타킹을 신은 채 늘씬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또 정갈하게 빗은 헤어스타일과 브이라인의 얼굴이 눈길을 끈다.
사진=문가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