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사나, 여름 햇살 아래 성숙해졌네...우아한 여성미 뽐내

반응형

트와이스 사나가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사나. (사진=르니나 제공)

한 여성복 브랜드는 뮤즈로 활동 중인 사나와 함께한 두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썸머 컬렉션은 ’Mon cher, My summer’를 주제로 뜨거운 태양과 눈부신 햇살 아래 즐기는 작은 휴식과 여유를 프렌치한 무드로 표현했다.

 

사나. (사진=르니나 제공)

화보 속 사나는 분위기 있는 눈빛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아일렛 소재와 퍼프 소매로 로맨틱하게 연출한 원피스는 사나의 퓨어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여과 없이 담아냈다.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의 드레스는 로맨틱하고 청순한 사나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사나는 귀여운 리본 디테일의 슬리브리스와 데님, 셔츠와 쇼츠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한편, 사나가 속한 트와이스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READY TO BE'(레디 투 비) 일환 단독 콘서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7월 13일~14일 일본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원스(팬덤)를 만나고 27일~28일에는 K팝 걸그룹 최초로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에 입성한다.

 

사나. (사진=르니나 제공)

사나. (사진=르니나 제공)

사나. (사진=르니나 제공)

새롭게 공개된 화보 속 사나는 특유의 분위기 있는 눈빛으로 우아한 여성미를 드러내는가 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비주얼로 이번 컬렉션의 무드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특히, 아일렛 소재와 퍼프 소매로 로맨틱하게 연출한 원피스는 사나의 퓨어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여과 없이 담아냈으며 빈티지한 플라워 패턴의 드레스는 로맨틱하고 청순한 사나의 매력을 더욱 부각시켰다.

또한 귀여운 리본 디테일의 슬리브리스와 데님, 셔츠와 쇼츠 등 일상에서 활용하기 좋은 편안하고 여유로운 스타일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브랜드 관계자는 “사나와 함께한 첫 화보가 공개되자마자 반응이 뜨겁다.”고 전하며 “사나가 착용한 아이템들의 재고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 또한 사나와 함께한 패션 필름과 다양한 콘텐츠도 추가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