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라미란 근황 의류 브랜드 론칭 CEO 'RM RN 라미라니 오너'

반응형

배우 라미란 CEO 됐다

의류 브랜드 론칭

'RM RN 라미라니 오너'

배우 라미란 근황

배우 라미란이 의류 브랜드 CEO로 변신했다.

지난 24일 개그우먼 김숙은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 "설렘 그 잡채♥ 김숙을 놀라게 한 특이템 총출동?"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김숙은 평생 함께할 사람들에게 받은 생일선물 언박싱 영상을 촬영했다.

라미란 의류브랜드 'RM RN' 론칭

김숙은 거실을 꽉 채운 선물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지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캠핑을 좋아하는 김숙을 위한 각종 캠핑 용품부터 편한 옷, 액세서리, 지갑, 인테리어 용품 등 다양한 선물들이 줄줄이 쏟아져 나왔다.

한참 생일 선물을 소개하던 김숙은 "우와 이거"라고 깜짝 놀라더니 "라미란 씨가 옷 브랜드를 냈어요"라고 언급했다. 김숙은 "아무도 모르게"라고 덧붙이며 "왜 그런지 모르겠어"라고 말해 현실 친구의 면모를 보였다.

실제로 라미란은 'RM RN'이라는 의류 브랜드를 론칭해 CEO로 활약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김숙은 "되게 콘셉트가 특이한 게 캠핑 의상이긴 하지만 미란이가 딱 좋아하는 스타일"이라며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냉장고 바지와 더불어 노란색 심플한 반팔 티셔츠를 본 김숙은 "라미란 이런 색 너무 좋아한다"며 "공연할 때 입었던 고양이 티셔츠도 여기 거"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생각지도 못한 라미란의 근황을 접한 누리꾼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며 "바로 구경해야겠다", "보기만 해도 엄청 편할 듯", "캠핑할 때 딱이네" 등 관심을 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