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부상투혼 응급실 팔 7바늘 꿰맸다 뒤늦게 소식알려져

반응형

장원영 부상투혼 응급실 팔 7바늘 꿰맸다 뒤늦게 소식알려져

.아이브 장원영의 부상 투혼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12일 방송된 MBC FM4U ‘GOT7 영재의 친한친구’에는 아이브의 ‘I AM(아이 엠)’ 뮤직비디오를 연출한 손승희 감독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손 감독은 아이브 멤버 가운데 특히 장원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그는 이유로 “공식적으로 말한 적이 없는데 현장에서 장원영이 춤을 추다가 팔을 다쳐서 7바늘이나 꿰맸습니다. 현장에서 그렇게 놀란 건 처음이었다”고 밝혔습니다.

.손 감독은 “콘티 분량이 2회차 정도 남았는데 (장원영이) 다쳤으니까 못 찍겠다 싶었습니다. 그런데 이틀 연속으로 응급실에 가서 꿰맨 다음 바로 와서 모든 신을 다 소화해줬다. 너무 멋있었던 건 현장에서 힘든 내색을 하나도 안 하더라. 내가 그 나이대면 티를 낼 텐데”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I AM’ 안무가 팔을 시원시원하게 뻗어야 하는 안무이지 않나. 현장에서 모니터링을 하는데 내 팔이 아픈 느낌이었다. 파워풀한 안무를 소화하는 모습을 보기만 해도 마음이 아팠다”고 고백했습니다.

.이어 “그런데 촬영에 들어가면 프로페셔널하게 하나도 내색 안 하고 모니터링도 꼼꼼히 하더라. 끝나고 나서 기억에 많이 남았다”며 “사람들이 멋있다고 한 신 가운데 장원영이 다친 이후 소화하지 못했으면 없었을 신도 많았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장원영 프로필.

이름

장원영.

출생.

2004년 8월 31일 (18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