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똑같네" 아이브 장원영 언니 장다아, 아큐브 광고 등장...웃으니 더 닮았네

반응형

장원영 언니 장다아가 찍은 렌즈 광고가 네티즌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장다아 / 유튜브 'Acuvue Korea'

아큐브 렌즈는 26일 자사의 유튜브에 '아큐브® DIVE INTO BLUE Travel'이란 15초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출처 아큐브 유튜브

사진출처 아큐브 유튜브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도 덩달아 화제를 모았다. 일부 팬들은 광고 제목에 삽입된 'DIVE'라는 단어, 영상 속에서 장다아가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듯한 모습에서 아이브와의 연관성을 추측했다.

해당 브랜드는 과거 아이브 안유진이 데뷔 전 모델로 참여한 인연이 있다. 뿐만 아니라 아이브 신곡 ‘I AM’ 뮤직비디오에서 스카이다이빙을 하는 장원영을 떠올리게 하는 포즈와 팬덤 다이브를 언급한 광고 문구 등이 눈길을 끌었다.

장다아가 촬영한 광고 중 일부 / 유튜브 'Acuvue Korea'

공개된 영상에서 장다아는 항구에서 동료와 함께 사진을 찍는 인물로 등장했다. 그는 사진을 찍던 중 눈이 흐릿해지자 여러 차례 눈을 깜빡였다. 그러면서 "당신의 첫 렌즈. 촉촉함에 빠진다"라는 대사를 통해 광고 메시지를 재치 있게 전달했다.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서 해당 영상을 공유한 네티즌들은 "장원영과 진짜 닮았네", "반갑다. 정말" 등 긍정적인 반응을 주로 보였다.

앞서 킹콩 by 스타쉽 이진성 대표는 최근 개인 채널에 장다아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장다아의 흑백 프로필 사진을 게재했다.

장원영-장다아 / 장원영 인스타그램, 킹콩 by 스타쉽

2001년생인 장다아는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의 친언니다. 그는 장원영 팬 사이에서 초절정 미모를 지닌 언니로 명성을 얻었다. 그는 최근 한 브랜드 모델로 광고 촬영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연예계 활동을 예고했다.

또 장다아는 동생인 아이브 장원영이 몸담은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배우 레이블'인 킹콩 by 스타쉽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