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시영, 하와이 해변서 매일 비키니 입는 이유 있었네...이 몸매 자랑할 수밖에

반응형

배우 이시영이 아들과 함께 간 하와이에서 일상을 공개중이다.

이시영 / 이하 사진 이시영 인스타그램

26일 이시영은 "아직도 물이 조금은 무서운 6세"라며 "물 밖에 있을때만 자신감"이라고 적고 아들과의 해변 놀이를 공개했다.

이시영의 어린 아들은 파도가 밀려오면 도망가고 물이 안 닿는 모래 사장에서 모래 놀이 삼매경에 빠져있다.

그런 아들이 귀여운 이시영은 아들보다 더 천진하게 놀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며칠 사이에 까맣게 탄 구리빛 피부가 현지인의 포스를 발산했다.

군살없는 탄력 몸매로 다양한 비키니를 선보이고 있는 이시영은 "비키니만 챙겨갔다"고 한 만큼 매일 다른 수영복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시영은 2017년 요식업에 종사하는 사업가와 결혼해 슬하에 6살 아들을 두고 있다.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 시즌2'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넷플릭스 예능 '좀비버스'에도 출연한다.

배우 이시영이 하와이 해변에서 명품 몸매를 과시했다.

지난 23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와이 현지인분들이 추천하는, 또 천국의 바다라고 불리우는 라니카이 비치"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 해변을 배경으로 녹색 비키니를 입은 이시영의 모습이 담겼다.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듯 행복한 표정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시영은 운동으로 가꾼 탄탄한 복근과 보디라인을 드러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움직일때마다 도드라지듯 보이는 이시영의 선명한 11자 복근에 누리꾼은 "역시 명품 몸매" 등의 반응을 쏟아냈다.

이시영은 "바닷속까지 보이는 맑은 물과 에메랄드빛 예쁜 바닷가에서 정말 이렇게 신나게 놀았던적이 있을까 싶을 정도로 정윤이와 너무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며 "하와이 가시면 라니카이 비치 그리고 바로옆 카일루아 비치까지 꼭꼭꼭 가보세요"라고 추천했다.

하루 뒤에도 이시영은 가족과 함께 하와이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일상 사진을 공유했다.

한편 이시영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좀비버스(Zombieverse)'에 출연할 예정이다.

'좀비버스'는 어느 날 갑자기 좀비 세계로 변해버린 서울 일대에서 퀘스트를 수행하며 살아남아야 하는 좀비 유니버스 예능으로 노홍철, 박나래, 딘딘, 츠키, 조나단 등이 출연한다.

배우 이시영이 하와이 일상을 공유했다.

22일 이시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루종일 걸어다니다가 저녁에 맥쥬 캭”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핑크색 브라톱에 핑크색 바지를 셋업으로 매치해 입은 이시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 이시영은 핑크색 크롭탑 차림으로 늘씬한 구릿빛 몸매를 자랑했다. 깔맞춤한 선글라스를 낀 채 맥주를 앞에 두고 깜찍한 미소를 짓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네티즌들은 “너무 워너비예요 진짜 감탄만 나올 뿐”“위아래 핫핑크”“너무 건강해 보여요” 등 다양한 감상을 드러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