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가 과감한 패션을 선보였다.
이하 가수 비비 인스타그램
비비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비비는 짧은 니트 탑에 비대칭 스커트를 매치해 남다른 스타일링을 뽐냈다.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섹시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에 네티즌들은 "태국에 온 걸 환영해요", "아름답다", "옷 너무 예뻐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비를 비롯해 타이거JK, 윤미래 등 필굿뮤직 소속 아티스트들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태국에서 열린 힙합 페스티벌 '롤링라우드(Rolling Loud)'에 참가했다.
공개된 사진 속 비비는 난간에 기대 포즈를 취하고 있다.
내추럴한 올림 머리를 한 비비는 얼기설기 짜여진 데미지 디테일 니트 톱과 비대칭 니트 스커트로 야성미 넘치는 과감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녀는 섹시한 S라인 몸매와 독보적인 아우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에 국내외 누리꾼들은 하트나 나비 등 각종 이모티콘을 남발하며 깊은 애정을 전했다.
본명 김형서 (Kim Hyeong-seo)
출생 1998년 9월 27일 (23세)
울산광역시 중구 약사동
신체 168cm, 48kg, A형
가족
부모님, 여동생
반려묘 치치
학력
약사초등학교 (졸업)
안민중학교 (졸업)
창원사파고등학교 (졸업)
부산외국어대학교 심볼 부산외국어대학교 (스페인어학 / 학사)
데뷔
2019년 5월 15일 싱글 앨범 비누
(데뷔일로부터 +1194일, 3주년)
그녀의 활동명인 '비비(BIBI)'의 풀네임은 'Naked BiBi'이다. 발가벗은 아기처럼 순수하고 날 것의 매력을 보여주고 싶다는 의미이다. 언젠가부터 덧붙여 한자 '날 비(飛)' 의 뜻을 넣어 말하기도 한다.
가수로 활동할 때는 오른쪽 눈 아래 붉은 점 두 개를 찍는 것이 그녀의 시그니처이다. 시그니처 사운드도 있지만, 글로 표현하는 것이 상당히 까다로운데, 발음이 "이잇"에 가까운 시그니처 사운드를 가지고 있다.
SBS의 프로그램 더 팬에서 윤미래와 타이거JK의 추천으로 출연하여 카더가든과 결승 끝에 준우승했다. 폭발적인 인기와 많은 팬덤을 얻게 된 최고 수혜자 중 한 명이다.
SoundCloud에 본인의 작업물을 올리곤 했는데, 윤미래가 그것을 듣고 연락처를 수소문하여 영입했다고 한다.
이하 비비 인스타그램
사진=JTBC '아는 형님' 선공개 영상 캡처
가수 비비가 워터밤 무대에서 겪었던 위험천만한 사연을 공개했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 '아는 형님'은 '걸 크러쉬' 특집으로 꾸며져 가수 크러쉬, 비비, 방송인 재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비비는 물과 관련해 아찔한 순간이 있었다며 워터밤 축제를 언급했다. 그는 "무대 도중 티셔츠를 딱 벗었는데 안에 입고 있던 비키니 끈이 풀려서 깜짝 놀랐다"고 털어놨다.
이어 "원래 (비키니를 고정하는) 스티커를 잘 안 붙이는데, 그날따라 스태프가 붙이라고 끝까지 설득해서 스티커를 붙이고 나갔다"며 "등에 붙였던 스티커는 물에 젖어서 풀렸고, 다행히 앞에 붙였던 스티커들이 남아있었다. 큰일 날 뻔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앞에 스티커가 떨어졌으면) 바로 GGBB 이러면서 (인터넷에) 올라왔을 것"이라고 너스레를 떨어 '아는 형님' 멤버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아울러 "축제 섭외가 많이 들어와서 열심히 하고 있다"며 "오늘도 ('아는 형님' 녹화) 끝나고 축제에 무대를 하러 간다.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를 가르쳐 주는 편"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