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다 미오 프로필 몸매 마이너갤러리 갤주

반응형

이마다 미오 프로필

출생

1997년 3월 5일 (26세)

후쿠오카현 후쿠오카시

국적

일본 국기

일본

신체

157cm, A형, 235mm

학력

후쿠오카현립 후쿠오카코린칸고등학교[1] (졸업)

소속사

콘텐츠3

직업

배우

데뷔

2013년 광고 「마리노아 시티」

2015년, 고등학교 3학년 때 후쿠오카 로컬의 심야 TV 프로그램 「GeeBee」에 첫 레귤러 출연. 출연 멤버 중 최연소였다. 당시의 닉네임은 미오미오. 프로그램 종료인 2016년 3월 31일 방송까지 출연.

2016년 2월 YouTube에 공개된 후쿠오카현 야나가와시 관광 PR 비디오 2016에 히나마츠리 인형의 ' 삼인관녀 '를 의인화한 캐릭터인 3인조 유닛 'SAGEMON GIRLS'(사게몬 걸스) 1명 로 출연. 「SAGEMON GIRLS」에서는 센터 및 리더를 맡았다. PR비디오

2016년 나카가와 하야오 감독 제작 단편 영화 「카랑코에의 꽃」으로 첫 주연. 이 작품은 2017년부터 2018년까지 많은 영화제에서 높이 평가되고 있다.

2017년 7월, 주간 플레이보이 31호에서 첫 수영복 그라비아를 선보였다.

2017년 10월 23일, MAZDA Zoom-Zoom 스타디움 히로시마 에서 실시한 센트럴 리그 클라이맥스 시리즈 제4전 히로시마 동양 카프 대 요코하마 DeNA 베이스터즈 전에서 시구식 을 맡았다.

2017년 10월부터는 후지테레비 게츠쿠 드라마 『민중의 적~세상, 이상하지 않습니까!?~』에 정규 출연.

2017년 11월 30일, 하카타 경찰서 에서 일일 서장 을 맡았다.

2018년 2월 24일 라디오『하카타 데스. ~하카타 미녀 도감~』에서 라디오 프로그램 첫 출연.

2018년 오디션으로 발탁된 2018년 4월 스타트의 드라마 『꽃 맑은~꽃남 Next Season~』(TBS)에 출연해, 역할의 재현도가 높다고 평가되고 있다.

2018년 9월 1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에서 개최된 「마이 내비게이션 presents 제27회 도쿄 걸즈 컬렉션 2018 AUTUMN / WINTER」에 출연.

2018년 10월 31일, 1st 사진집 『이마다 미오 퍼스트 사진집 생명력』을 발매. 11월 12일자 오리콘 주간 BOOK 랭킹 장르별 '사진집'에서 신간 1위를 하였다.

2019년 7월호 닛케이 엔터테인먼트! '탤런트 파워 랭킹 2019' 여배우 급상승 TOP20에서 1위에 빛났다.

2019년 10월 18일, 쥬얼리 브랜드 「Canal Produced by 4℃」에서 이마다 미오가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셀렉트 한 크리스마스 한정 쥬얼리 「MIO SELECTION」을 발매.

2019년 12월 27일부터 온에어의 타마 홈 의 CM에서 가창을 첫 피로. 쇼와시절 아이돌을 재현해내어 화제가 되었다.#

2020년 1월 21일, 마지막 수영복 모습을 수록한 2nd 사진집 『라스트 샷』을 발매했다. 발매일 당일에 1만부의 긴급중판이 이루어지는 매출을 보여, 발매로부터 3일째인 23일에 1.5만부가 중판되었다. 발매로부터 1년 반 후에는 누계로 5.5만부를 달성. 4번째 중판이 이루어지고, 2022년 1월에는 5번째 중판이 결정되었다.[2]

2020년 12월, 일본 모니터가 발표한 2020 탤런트 CM 기용사수 랭킹에서 여성 탤런트 부문 1위.

2021년 4월 15일~7월 1일, 유니클로 제작 코디앱 「StyleHint」의 기획으로, 미오가 바이어로서 셀렉트한 「유니클로(UNIQLO)」상품이나 스타일링을 모은 「미오쿠로」를 발표. 유니클로의 봄 여름 상품 중에서 「자신이 입고 싶다」 「진심으로 추천하고 싶다」아이템을 셀렉트. 유니클로 하라주쿠 점내에 기간 한정으로 오픈한 「미오쿠로」리얼 숍을 비롯해 유니클로 전 점포나 온라인 스토어, 스타일 힌트의 앱 내에서 픽업한 스타일링을 발신.

2022년 3월 제45회 일본 아카데미상에서 영화 『도쿄 리벤저스』로 신인 배우상을 수상했다.

2022년 4월 스타트의 ' 악녀(와루)~ 일하는 것이 멋지지 않다니 누가 말했어?~ '로 TV 드라마 첫 주연

캐치 카피 는 「후쿠오카에서 제일 귀여운 소녀」 . 이것은 이마다가 소속된 사무소·주식회사 컨텐츠 3의 사장이 붙인 것으로, 이마다의 도쿄 진출과 함께 스포츠지나 주간지 등의 미디어에서 소개되게 되었다.

후쿠오카의 요리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된장맛의 나베요리.

돈코츠라면에 대량의 홍생강을 넣고 싶다는 욕망이 있다고 한다.

취미는 어학 공부로 2017년에는 중국어 검정 2급을 취득했다. 요리도 좋아한다고.

특기는 하카타 사투리, 잰말놀이. 고등학교 시절에 한자 검정 준 2급에 합격했다.

2014년 고등학교 2학년 16세 때에 후쿠오카시 텐진 의 신텐마치 에서 스카우트 되어 , 후쿠오카의 모델 사무소 주식회사 CGE(커버걸 엔터테인먼트) 소속되어 있었다.

후쿠오카현 고쿠라역 에 붙어있던 미오의 포스터가 BIGFACE 사장(현 소속사 사장)의 눈에 띄고, 19세 때 스카우트 되어 「영화의 일을 하고 싶다, 여배우가 되고 싶다」라고 강하게 생각해, 2016년 8월에 상경했다.

<너는 달밤에 빛나고>, <3학년 A반 -지금부터 여러분은, 인질입니다->, <딸바보 청춘 백서>에 함께 출연한 나가노 메이와 <꽃보다 맑음>에 함께 출연한 스기사키 하나와 사이가 좋다. 또한, 모델 중에선 Ray의 전속모델인 오카자키 사에와 사이가 좋다. 나가노 메이와는 2년 연속으로 크리스마스를 같이 보내고 있다고 한다.

존경하는 배우는 미츠시마 히카리.

2020년 하반기, 여배우 광고 기용 순위 1위에 올랐다. 따라서 채용되고 있는 이미지 브랜드 모델이 매우 많다.

칼라 컨택트 브랜드 「Diya1day(다이아원데이)」이미지 모델

(2018년 10월-)

사내 커뮤니케이션 툴 인게이지먼트 클라우드 “Talknote” 이미지 캐릭터(2018년 11월 -)

자동차매입·사정서비스 '래빗' 이미지 캐릭터(2019년 1월~)

LINE ' LINE Pay ' 앰배서더(2019년)

주식회사 굿 랙 WiFi 라우터 「어떤 때도 Wifi」앰배서더(2019년)

의료 복지에 특화한 인재 파견 소개 회사 트러스트 그로스 2019년도 앰배서더

P&G 브랜드 앰배서더 ( 2019년)

코스메틱 브랜드 「파시오」TV CM 이미지 캐릭터(2021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