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위를 걷는 여신' 에스파 카리나, 넘치는 볼륨감 드러난 블랙 크롭티 패션

반응형

에스파 카리나가 '만찢녀'(만화를 찢고 나온 여자) 비주얼을 자랑했다.

에스파 카리나 / 이하 사진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

25일 에스파 공식 SNS에는 "Thailand2 #aespa #KARINA"라며 카리나 셀카 여러 장이 게재됐다.

사진 속 카리나는 베이지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물장난을 치고 있는 모습. 카리나는 긴 생머리를 한쪽으로 넘기면서 가느다란 목선을 뽐내는가 하면, 귀여운 미소를 지으며 글로벌 팬들에게 힐링을 선사했다.

또한 에스파 카리나는 소멸 직전의 소두와 큰 키로 남다른 비율을 완성, CG 보다 더 CG 같은 비현실적 미모로 특유의 아름다움을 과시했다.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 골든 게이트 파크(Golden Gate Park)에서 개최되는 'Outside Lands Music & Arts Festival'(아웃사이드 랜즈 뮤직 & 아츠 페스티벌)에 K팝 그룹 최초로 무대를 장식한다.

26일 카리나는 자신의 채널에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카리나는 사진과 함께 "Thailand2"라고 글을 남겼다.

사진 속 카리나는 화이트 컬러의 원피스를 입고 여리여리한 몸매를 자랑한다. 카리나는 가녀린 어깨라인을 드러내고 있다.

또 카리나는 갸름한 얼굴형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미모를 자랑한다. 카리나의 청순한 비주얼에 눈을 뗄 수가 없다.

에스파 카리나가 크롭티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최근 카리나는 에스파 공식 인스타그램에 태국에 방문한 근황 사진 여러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카리나는 웨이브 머리를 길게 늘어뜨리고 청순한 비주얼을 과시했다.

또한 카리나는 허리 라인과 복부가 그대로 노출되는 크롭티셔츠를 입고 독보적인 몸매를 자랑했다.

해당 사진들 속에서 카리나는 평소 운동을 열심히 한 듯 탄탄한 몸매를 뽐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았다.

특히 그중에서도 팬들은 카리나의 숨길 수 없는 볼륨감에 주목했다.

마르고 탄탄한 몸매를 가진 카리나는 일상 속에서도 굴곡진 S라인을 뽐내며 바비 인형 같은 포스를 뿜어냈다.

압도적인 미모와 독보적인 몸매를 둘 다 갖춘 카리나에게 많은 누리꾼의 찬사가 쏟아졌다.

한편, 카리나가 속한 에스파는 오는 5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