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자연산 G컵" 베이글녀 BJ 바비앙, 월수입 6천만원...초등학생 때부터 발육 남달라

반응형

자연산 G컵의 장점을 살려 '월 수입 6천만 원'을 벌고 있다는 여성 BJ가 고민을 털어놨다.

BJ 바비앙 / 바비앙 인스타그램

지난 21일 방송된 채널S '진격의 언니들-고민커트살롱'(이하 '진격의 언니들')는 BJ로 활동하는 바비앙이 출연했다.

이날 바비앙은 "알고 보면 보수적인 유교걸"이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또한 "마음은 보수적, 가슴은 서구적"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바비앙은 '진격의 언니들'에서 "가슴으로 돈을 버는 게 죄인가요?"라고 고민을 털어놓았다.

박미선은 가슴으로 돈을 번다는 게 무슨 의미인지 물었다.

이에 바비앙은 "제가 어렸을 때 가슴 발육이 남달라서 숨기기 늘 바빴는데, 성인이 되고 나서 제 장점인 가슴을 드러내니까, 잘 벌 때는 월 6천만원까지도 벌더라고요"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보수적인 생각을 좀 바꾸니까 가능하더라고요"라고 덧붙였다.

바비앙은 KBS 보도국에서 아나운서, 기자들의 헤어를 담당하는 일을 했었다고 했다. 그는 "5년차 때 몸이 많이 힘들어지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일을 찾다보니까 게임이 취미여서 게임 방송 BJ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바비앙은 BJ 초기 구독자는 9명이었다고 고백했다. 그러면서 "주변에서 '좋은 무기를 가지고 재능 낭비를 하고 있느냐', '하루에 3만원 버는 게 말이 되느냐고' 했다. 그 때부터 장점을 적극 활용해서 노출 의상을 활용했다. 인생이 바뀌더라"고 말했다.

바비앙은 게임 방송에서 소통하는 방송으로 전향했다고 털어놓으며, 자신의 개인 방송 구독자 90%가 남성이라고 했다. 또한 과거 미용을 할때는 부모님도 잘 못챙겨드렸지만, 이제 부모님께 명품도 선물, 원룸에서 방이 세개가 있는 집으로 이사했다고 공개했다.

바비앙은 장영란이 "(가슴이) 자연산?"이라고 묻자 "100%. G컵"이라고 대답했다. 이어 초등학생 때부터 발육이 남달랐고, 24세 때까지 커졌다고 했다.

바비앙은 BJ로 활동하면서 공황장애 진단을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무기력하고, 정신과 갔다왔는데, 약을 신경 안정제를 주시는 거예요"라면서 "'나는 밝았던 사람인데, 왜 이 일로 공황장애 판단 받고 왜 약에 의존하면서 살아가야되지?'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 같은 고통을 받은 이유에 대해 "생방송 도중에 사건이 하나 있었다. 생방송 하는 도중에 (집) 도어락이 울렸다. 다음 날 아버지 생신이어서 친오빠가 오는 거였는데, 방송에서 '남친이네'라고 몰아가니까 당황했다. 친오빠라고 해명했으면 되는데, 해명하지 못해 방송 종료를 한 적이 있다. 그 일로 기사가 났다"고 밝히며 고충을 받게 된 이유를 털어놓았다. 바비앙은 자신은 아니라고 해도, 남친이 있는 것으로 오해를 받아 답답하고 계속 숨게 됐다고 설명했다.

다음은 방송 장면 및 영상이다. 

'가슴으로 돈을 버는 게 죄냐'고 묻는 사연자 / 이하 채널S '진격의 언니들'

과거 게임 방송 BJ 시절 언급하는 장면

장점인 가슴을 활용했다는 사연자

이후 구독자 수도 늘고 수입도 늘었다는 사연자

실제 방송 장면

생방 도중 터진 사건으로 공황장애까지 얻었다는 사연자

남자친구 의혹에 난감했다는 사연자

매사에 성적 대상화가 되는 것이 스트레스라는 사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