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생활 논란 황영웅 자숙 없이 활동 강행?'불타는 트롯맨 하차 후 자선 팬 미팅 준비 중 프로필 나이 신체 학력 가족

반응형
 
 
 

출생

1994년 (28~29세)

경상남도 울산시

(現 울산광역시)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83cm, 75kg

가족

부모님, 남동생

학력

천상중학교 (졸업)

울산자연과학고등학교 (졸업)

병역

대한민국 육군 제8기동사단 포병여단 일병 전역 (현역복무부적합)

소속사

불명[1]

대한민국의 연예인. 불타는 트롯맨 前 참가자. 큰 화제성을 얻어 활동 중이었다. 중저음의 목소리가 특징이며, 1주차부터 방송 내내 대국민 응원 투표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었지만 각종 논란으로 2023년 3월 3일 불타는 트롯맨에서 하차하였다.

황영웅 / MBN

사생활 논란에 휩싸여 MBN '불타는 트롯맨'에서 중도 하차한 가수 황영웅이 자숙 없이 팬 미팅을 준비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유튜버 이진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연예 뒤통령 이진호'를 통해 황영웅이 자숙 없이 팬 미팅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진호는 "황영웅이 사과문에서 '저는 이제 불타는 트롯맨 경연을 끝마치려고 한다'고 적었다. 자숙이나 활동 중단에 대한 계획이 없었다"며 "피해자에게도 사과하겠다고 했지만 이후 일주일 가까이 지났는데도 피해자들에게 직접적인 연락을 하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아울러 "황영웅의 하차로 그의 팬덤이 더 똘똘 뭉쳐 엄청난 동정 여론이 일었다"며 "팬 미팅이 진행되면 황영웅이 엄청난 돈을 벌 수 있는 상황"이라고 덧붙였다.

이하 이진호 /이하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실제 황영웅은 현재 전국투어 팬 미팅을 기획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최근 엑스포츠뉴스는 황영웅 팬카페 측이 자선 팬미팅을 기획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황영웅 팬카페 회장은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자선 팬 미팅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버는 수익 모두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하고 사회 환원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싶다"고 밝혔다.

좋은 취지로 기획하고 있는 팬 미팅이지만 대중의 반응은 싸늘하다. "어린 시절의 일이라고 변명하지 않겠다.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반성하고 진심으로 사과하겠다"던 황영웅은 말과 달리 피해자들에게 직접적인 연락도 취하지 않은 채 마이웨이 행보를 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불타는 트롯맨'에 출연해 강력한 우승 후보로 거론되던 황영웅은 폭행 전과, 학교폭력, 데이트 폭력 등 각종 논란에 휩싸였으나 "다시 얻은 노래하는 삶을 통해 사회의 좋은 구성원이 되어 기여할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허락해 달라"며 강력한 방송 출연 의지를 보였다.

'불타는 트롯맨' 측 역시 황영웅의 하차 없이 방송을 강행해 우승자 내정설이 불거지며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민원이 쇄도하기도 했다.

그러나 계속되는 추가 폭로에 황영웅은 "저로 인해 피해를 끼치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지난 방송에 참여하면서 너무나 많은 생각이 들었다"며 자진 하차했다.

이후 황영웅은 준결승 진출자 14인이 함께할 예정이던 전국투어 콘서트의 서울 공연에서도 제외됐다. 다만 VOD 기존 서비스는 편집 없이 그대로 송출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