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머 자태 공개한' 신수지, 인기 걸그룹 크레용팝 출신 엘린이 '엄지 척' 댓글

반응형

신수지가 올린 사진에 한 걸그룹 멤버가 댓글을 남겨 주목 받고 있다. 

신수지/ 이하 신수지 인스타그램

신수지는 1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갔다 온 지가 언제인데"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에는 신수지가 싱가포르의 한 호텔에서 여유를 만끽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이하 싱가포르에서의 여행을 추억한 신수지

공개된 사진 속 신수지는 수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군살을 찾을 수 없는 슬림한 S라인 몸매가 보는 이의 탄성을 자아낸다.

신수지와 엘린이 주고받은 대화/ 신수지 인스타그램 댓글창 캡처

해당 글을 본 크레용팝 멤버 엘린(김민영)은 "몸매 미쳤어"란 댓글을 남겼다. 이에 신수지는 "엘린이가 더..."라는 말로 화답했다.

2016년 크레용팝 시절의 엘린 / 뉴스1

2016년 9월의 크레용팝 멤버들 완전체 / 뉴스1

1990년 생인 엘린은 2012년 크레용팝의 EP 앨범 'Crayon Pop 1st Mini Album'으로 데뷔했다. 포지션은 서브 보컬이다. 2018년부터 아프리카TV와 유튜브에서 일상과 메이크업을 주제로 인터넷 방송인으로 활동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 수는 약 18만 명에 달한다.

김가연이 남긴 글 / 신수지 인스타그램 댓글 창 캡처

최근 신수지는 지난달 17일부터 개인 인스타에 싱가포르에서의 여행 사진을 종종 남겨 온라인상에서 큰 호응을 불러 일으켰다. 특히 뒤태를 드러낸 사진에는 동료 방송인 김가연이 "그 몸매 나 좀 1주일만 빌려줘"라는 칭찬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신수지는 2008년 제29회 베이징올림픽 여자체조 국가대표, 2010 제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 여자체조 국가대표 등으로 활약했다.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출연한 신수지 /KBS2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 스틸컷

현재는 볼링선수와 방송인으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난해 9월 종영한 tvN STORY, ENA '씨름의 여왕'에서 탁월한 활약을 뽐냈다. 

지난 27일 KBS2 상담예능 '이별도 리콜이 되나요?'에 일일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신수지는 "이별을 리콜하고 싶은 사람이 한 명도 없다"며 "연애를 할 때 데이트 비용을 제가 거의 다 냈다"고 이전 연애 경험담을 털어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