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김태형)가 '서진이네' 손님이 남긴 쪽지에 기뻐했다.
10일 오후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서진이네'에서는 마지막 인턴 최우식이 합류한 영업 2일 차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손님들로 북적이는 영업 2일 차, 때마침 인턴 최우식이 '서진이네'에 구세주처럼 합류했다. 최우식은 환영식도 없이 도착하자마자 설거지를 맡으며 경력직 인턴의 면모를 보였다.
이어 사장 이서진이 손님이 떠난 자리를 정리 중, 한 쪽지를 발견하고 최우식에게 "태형이 갖다줘"라고 전달했다. 이서진이 발견한 쪽지는 한 손님이 식사를 마치고 나가기 전, 조용히 영어로 '사랑해요 김태형'이라고 써 남긴 쪽지였다.
본명
김태형 (金泰亨[훈음][2], Kim Taehyung)
출생
1995년 12월 30일 (27세)
대구광역시 서구 비산동[3]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광산 김씨 (光山 金氏)
신체
179cm|64kg|AB형|275mm
가족
부모님, 여동생 김은진(1996년생), 남동생 김종규(1997년생)
반려견
연탄(2017년생, 블랙 포메라니안)[4]
학력
대구대성초등학교 (전학)
창남초등학교 (졸업)
거창중학교 (졸업)
대구제일고등학교 (전학)
한국예술고등학교 (음악과 / 졸업)
글로벌사이버대학교 (방송연예학 / 학사)
한양사이버대학교 대학원 (광고 미디어 MBA / 휴학)[5]
투표에 의한 타이틀 뿐만 아니라 각 분야 전문가와 매체에서 선정하는 순위에서도 뷔는 독보적이다. 30여개 국가의 전문 사진작가, 디자이너, 메이크업 아티스트, 스타일리스트, 에디터 등 350명의 전문가들이 심사에 참여한 <I-Magazine> '2018 Fashion Face Award'에서도 1위에 올라 패션계에서도 최고의 얼굴로 인정받았다. 당시 심사위원들은 12000장이 넘는 사진과 비디오를 검토하고 여러 전반적인 기준을 고려, 순위를 정하는 데 무려 3개월이 걸렸다고 밝혔다. <더 월드 리스트>의 'The 100 Men In Fashion World 2020'에서도 해리 스타일스, 저스틴 비버, 크리스 햄스워스 등 쟁쟁한 해외 스타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 패션 아이콘으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2021년 10월 영국 언론 매체 <누비아 매거진>이 뷔의 '2021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공식 인증서를 발급했다는 소식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굉장히 뚜렷한 이목구비의 소유자이다. 사방으로 트여있는 큰 눈과 오똑 솟은 높은 코가 대표적 특징. 특유의 높은 콧대[31]로 인하여 옆모습이 조화롭고 얼굴라인도 중성적인 느낌이 나서 아름답다. 2019년 초에는 현직 K-POP 아이돌 100명이 직접 뽑은 '실물 미남'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
성형외과 의사 피셜 눈동자도 크지만 흰자위가 많아 종종 삼백안으로 오해를 받고, 무표정일 때는 차가운 인상을 가지고 있어 고양이과 미남이라고 하기도 한다. 그래서 조금 세보일수도 있는 인상이지만 실제로 보면 되게 순하게 생겼다는 실물 후기가 많다. 특히 웃으면 굉장히 순수하고 귀여운 공격력 0인 인상이 되는데, 무대 위 강렬한 표정 연기와의 이 갭이 수많은 팬들을 매료시키는 한 요인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