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Kg 감량한 인기 유튜버 양수빈, 그렇게 고민하던 "가슴 성형했다" 고백...너무 솔직한 후기

반응형

286만 구독자를 보유한 대형 유튜버 양수빈이 '가슴 성형수술'을 받았다고 밝혀 이목을 끌고 있다.

양수빈 / 양수빈 인스타그램

가슴 성형수술 후기 공개한 양수빈 / 이하 유튜브 '양수빈'

양수빈 유튜브 채널에는 지난 8일 '그렇게 고민하던 가슴 성형수술...! 드디어 했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관심을 모았다. 그는 "저처럼 체중 감량으로 인해서 생기는 처짐이나 가슴 성형수술에 대한 고민을 가지신 분들이 계실 것 같아서 영상을 찍어봤다"고 말했다.

영상을 시작하며 양수빈은 "원래 (가슴이) 크지 않았냐고 말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사실 저는 가슴이 아닌 흉곽이 엄~청 큰 사람이다"라며 "외관상 볼 때 가슴이 좀 커 보이는 착시현상이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보통 가슴수술은 작음 가슴을 가지신 분들이 큰 가슴으로 확대를 많이 하시지 않냐. 그런데 저는 좀 특수한 케이스"라며 "일단 저는 선천적으로 넓은 흉곽 때문에 가슴이 벌어져 있는 상태였고 그리고 초고도 비반에서 많은 감량을 하다 보니까 가슴 처짐 현상은 어쩔 수 없더라"고 고백했다. 

그는 "제가 많은 감량을 하면서 살 처짐이 가장 큰 스트레스였는데 작년에 복부 거상 수술을 받고 복부가 많이 개선된 상태였다. 그런데 이제 가슴 같은 경우는 가슴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한다고 해서 되는 게 아니더라. 그래서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솔직히 그렇게 막 큰 가슴을 갖고 싶지 않았다. 벌어진 가슴, 처진 가슴만 개선될 수 있게 수술을 하고 싶었다. 이게 또 사람마다 자기 흉곽에 맞는 가슴 보형물 사이즈가 있더라"며 "가슴 수술한 지 3개월 정도 됐는데 현재 정말! 너무나! 만족한다"고 덧붙였다.

양수빈 가슴 성형수술 전후 모습

양수빈은 수술 전, 후 사진을 공개하며 큰 만족감을 재차 드러냈다. 그는 씻을 때마다 거울 보면서 너무 큰 자기만족을 느낀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또 달라붙는 옷을 입을 때 핏이 이전과는 확실히 달라졌다며 허리까지 얇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고도 설명했다. 

양수빈은 가슴 성형수술 관련해 더 자세한 후기와 과정 등을 유튜브 영상 소개란에 남겨두며 "이 외에 상세한 질문들은 인스타 메시지나 아래 메일 주소로 질문 보내주시면 대답해 드릴 수 있는 질문 내에서 답장해 드리도록 하겠다"고 했다.

양수빈 다이어트 과정 담은 사진 / 이하 양수빈 인스타그램

다이어트 성공 후 양수빈

다이어트 성공 후 양수빈

과거 일명 페북(페이스북) 스타로 이름과 얼굴을 널리 알린 양수빈은 2019년 8월 유튜브에 다이어트 영상을 올리며 본격적인 체중 감량을 선언했다.

2021년 말에는 다이어트 전 131kg였던 그가 50kg 이상을 줄이며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고 밝혀 많은 이들에게 놀라움을 안겼다.

양수빈은 오로지 굶는 다이어트가 아닌 식이요법과 운동 등을 포함한 건강한 방법의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모습을 유튜브 등에서 꾸준히 보여주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