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년차' 아이브 멤버 이서, 고등학교 입학 소감 들어보니...설레는 입학식 미모가 반짝반짝

반응형

아이브(IVE) 이서가 고등학교 입학 소감을 전했다.

유튜브 'Hanlim TV' 영상 캡처

2일 유튜브 채널 'Hanlim TV'에는 '한림예고 1학년 신입생 아이브 이서의 첫인사'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서는 "아이브 이서입니다. 그리고 한림예고 1학년 신입생으로 입학한 이현서입니다"라며 인사했다.

이어 "2023년 한림예고에서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서는 "신나고 재미있을 고등학교 생활 너무 기대됩니다"라며 같이 즐거운 생활하자고 전했다.

끝으로 "이번에 고등학교 올라가는 모든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라고 인사했다.

이서는 2007년생으로 올해 나이 17세다. 그는 2021년 12월 15세의 나이에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아이브로 데뷔했다.

같은 해 12월 아이브가 '일레븐(ELEVEN)'으로 1위를 수상하며 당시 최연소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그가 속한 아이브는 '러브 다이브(LOVE DIVE)', '애프터 라이크(After LIKE)' 등을 연달아 히트 시키며 신인상과 대상을 한 해에 수상한 바 있다.

아이브는 지난달 서울과 일본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더 프롬 퀸즈(The Prom Queens)'를 개최해 팬들을 만났다.

또한 오는 4월 발매를 목표로 정규 1집을 준비 중에 있다.

고등학교에 입학한 이서가 앞으로 보여줄 활동에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이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강당에서 열렸다.

이날 입학식에는 ‘아이브’ 이서가 참석했다. 이서는 설레는 모습으로 학교에 들어섰다. 러블리한 미모와 청순한 분위기도 돋보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