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총괄 진행 맡는 손지창, 강호동은 '사회는 면구스럽다'고 거절했다

반응형

강호동이 결혼식 사회를 봐달라는 이승기의 부탁을 고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KBS 2TV '1박 2일' 이후로 꾸준히 인연 이어온 이승기(왼쪽)와 강호동 / 뉴스1

배우 손지창은 3일 일간스포츠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이승기, 이다인이 결혼을 앞두고 일과 여러 사정으로 정신없이 바쁜 터라 내가 결혼 선물로 결혼식 총괄 진행을 해주고 싶다고 자처했다"며 입을 열었다.

1990년대 대표 청춘스타였던 그는 2004년 드라마 ‘영웅시대’를 끝으로 연기 활동을 접었다. 그 뒤 20여년 동안 사업에 전념해왔다.

그런 손지창이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을 진행하게 된 건, 이다인의 어머니 견미리와 오랜 인연 때문이다. 

드라마 ‘사랑 밖에 난 몰라’ ‘무동이네 집’ 등을 같이 하면서 맺은 인연으로 가족끼리 잘 알고 지내는 사이다. 

배우 손지창이 27일 오후 서울 순화동 KG타워에서 진행된 일간스포츠와의 인터뷰에 앞서 스튜디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는 "많은 사람의 축복을 받아야 할 결혼인데 오해가 쌓이는 것 같다. 신랑 신부가 행복한 기억을 갖도록 여러 사람들이 돕고 있다"며 "이승기의 결혼식 주례는 없다. 사실 이승기는 KBS 2TV '1박 2일' 등으로 믿고 따르는 강호동에게 결혼식 사회를 부탁했지만, 강호동은 '사회는 면구스럽다'고 고사했다며 자신만의 축하를 전하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배우 손지창 자료 사진 /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이승기와 강호동 / JTBC '아는형님'

이승기-이다인 결혼식의 사회는 1부 유재석, 2부 이수근이 맡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이수근은 이승기와 '1박 2일' 초기 멤버로 함께 맹활약했으며, tvN '신서유기' 등에서도 호흡을 맞췄다. 축가는 가수 이적이 맡는다.

다음달 결혼 앞둔 이승기-이다인 / 뉴스1

앞서 이승기는 지난달 7일 SNS를 통해 연인 이다인과 결혼을 발표했다. 그는 자필 편지를 통해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다음달 7일 서울 모 호텔에서 결혼식을 가질 예정이다.

손지창 / 사진 일간스포츠

“입대를 앞둔 둘째 아이가 어렸을 적이에요. 둘이 신발을 사러 갔는데, 같은 매장에 승기가 있었어요. 저와 활동 시기가 다르니 아는 사이는 아니었죠. 우리 아이에게 승기는 굉장한 스타였구요. 그런데 승기가 저를 알아보고 다가와서 인사를 하더라구요. 제가 배우였는지도 잘 몰랐던 우리 아이와 그리고 저한테 그날은 잊을 수가 없는 날이었어요. 얼마나 뿌듯했는데요.”

웨딩 사업이 아닌 다른 사업을 하는 손지창이 돈 한 푼 안 받고 이승기-이다인 결혼식 진행을 자처한 건, 이런 인연들이 쌓였기 때문이다. 축복을 해주고 싶다는 진심이, 손지창의 말에 가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