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채동현 결혼 아이유에게 뺨 맞은 배우 채동현 5년 뒤 근황 '얼마 전 결혼 아이유가 축가' 나이 프로필

반응형

'아이유에게 뺨 맞은 분 결혼하셨네요'

나의 아저씨에게 아이유에게 뺨맞은 배우 채동현

5년 뒤 아이유가 잊지 않고 한 행동

배우 채동현 결혼, 축가해준 아이유

 
 

아이유(이지은)에게 뺨을 맞은 남자 배우의 근황이 전해졌습니다.

그야말로 생각지도 못한 반전 소식이었습니다.

아이유에게 뺨맞은 분 결혼하셨네요

배우 채동현 결혼, 축가 아이유

22일 뽐뿌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아이유에게 뺨맞은 분 결혼하셨네요'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주목받았습니다.

여기에는 2018년 방송된 tvN 수목 드라마 '나의 아저씨'의 한 장면이 담겨 있었습니다.

당시 아이유(이지은)는 드라마에서 이지안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아이유는 극 중 술집에서 분노한 표정으로 김용대 역으로 나온 배우 채동현의 뺨을 힘껏 가격했습니다. 그야말로 리얼한 연기였습니다.

아이유로부터 뺨을 맞은 채동현은 아주 아팠는지 울상을 짓는 표정이었습니다. 이런 가운데 채동현이 최근 결혼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게시물을 공유한 뽐뿌 네티즌은 "나의 아저씨'에서 감아치기로 뺨 맞은 배우 채동현. 얼마 전 결혼했는데 아이유가 축가를 불렀다고 한다. 5년 전 드라마인데 아직 연락하자 보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결혼식장에서 아이유가 축가를 부르는 영상도 공개했습니다. 당시 한 하객이 "축가가 아이유라고? 대박 너무 예쁘다"라며 공개한 영상이었습니다.

배우 채동현은 누구? 프로필

출생, 나이 1980년11월6일(42세)

오성고등학교 졸업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

1999년 EBS '네꿈을 펼쳐라'로 데뷔

 

1980년생인 배우 채동현은 1999년 EBS 청소년 드라마 '네 꿈을 펼쳐라'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tvN 금토드라마 '블라인드'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등에 출연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