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안현모 남편 라이머 분노했던 순간 고백 저랑 안 맞는 거다 프로필 본명 나이 신체 학력 가족

반응형
 
 

본명

김세환 (Kim Sehwan)

출생

1977년 5월 13일 (45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서초동

(現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신체

185cm, 80kg, A형

가족

부모님

배우자 안현모(2017년 9월 30일 결혼 ~ 현재)

학력

서울교육대학교 부설초등학교 (졸업)

서초중학교 (졸업)

서초고등학교 (졸업)

건국대학교 글로컬캠퍼스 (신문방송학 / 학사)

종교

개신교[1]

소속사

브랜뉴뮤직 로고 (대표이사)

데뷔

1996년 JOE&RHYMER 1집 앨범 [CYBER DRIVER]

별명

라버지[2]

 
 
 

출생

1983년 3월 28일 (39세)

강원도[1]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본관

순흥 안씨 (順興 安氏)

신체

170cm

가족

부모님, 언니 2명[2]

배우자 라이머(2017년 9월 - 현재)

학력

대원외국어고등학교 (독일어과 / 졸업)

서울대학교 인문대학 (언어학 / 학사)

한국외국어대학교 통번역대학원 (국제회의통역 / 석사)

종교

천주교 (세례명: 리디아)

1. 개요[편집]

대한민국의 방송인, 통역사.

2009년부터 2016년까지 SBS와 SBS CNBC에서 기자, 앵커로 활동했으며 SBS 퇴사 후에도 SBS에서 음악토크쇼 '모모플레이'를 진행 중. 2017년 1월부터 국제회의나 방송 등에서 통역사 활동을 하고 있다.

MBC ‘라디오스타’

안현모가 남편 라이머에게 분노했던 일을 언급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는 ‘에너지옥’ 특집으로 장영란, 안현모, 홍윤화, 김보름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김국진은 “강주은의 뒤를 잇는 유부계의 보살이다”라며 “라이머랑 예능을 찍다가 분노 에너지가 폭발했다더라”고 말했고 MC 안영미는 두 사람이 출연했던 ‘우리들의 차차차’를 언급했다.

안현모는 “일단 그거 예능하면서 되게 힘들었다. 이게 하나의 미션을 같이 합을 맞춰서 뭔가 작품을 완성해야 되는 거였기 때문에 선생님들이 안무 영상을 찍어서 보내주시잖나”라며 “저는 선생님들 영상을 보면서 우리도 이거에 가깝게 연습하자 하는데 남편은 선생님 영상을 보는 게 아니라 다른 부부들을 본다”고 입을 열었다.

예능 출연 당시 상황에 대해 안현모는 “어차피 우리가 제일 잘 한다더라. 연습 안 해도 된다더라. 우리가 어차피 일등이라고 계속 그러는 거다”라며 “결국 일등을 했다. 그게 실력 차이가 커서 일등을 한 게 아니잖나”라고 말했다.

이어 “(남편과) 부딪히지 않으려고 저는 최대한 노력하고 남편 분이 요리를 해주는 거로 ‘뭐 이런 요리를 해주겠다’ 해서 제가 핸드 블렌더 성능 좋은 거로 갈라고 했는데 남편이 진짜 오래된 믹서기로 갈겠다더라. 안 써봤다는 이유로”라며 “그날 제가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있었다”고 당시 상황을 언급했다.

그는 “아니나 다를까 자기가 그 고집대로 하겠다고 하더니만 이게 팍 튀어서 옷에 주황색 당근 스프가”라고 토로했다. 또 안현모는 “이사를 하면서 정말 느낀 건데 남편이 의외로 경제관념이 없다”며 “저희 예산이 정해져 있잖나. 그런 집을 못 가는데 무조건 좋은 집을 가야 한다더라”고 말했다.

이어 “막 포털 사이트 검색창을 보면서 이거 얼마면 할 수 있다는데 2014년에 올라온 블로그 글이더라”며 “세상에 나쁜 남자는 없다고 그러잖나. 저랑 안 맞는 거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안현모는 지난 2017년 라이머와 결혼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