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금새록, 500원으로 시작한 남친과 절절한 이별을 준비한 금수저 은행원

반응형

은은하게 스며들었던 JTBC ‘사랑의 이해’가 지난 9일 막을 내렸죠.

잔잔한 연기로 마음을 녹였던

이 드라마에서 배우들은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했는데요.

 

특히 레전드 장면 중 하나였죠..ㅜㅜ

500원으로 시작해서 500원으로

헤어짐을 결정했던 유연석과 금새록.

금새록 인스타그램

돌아와…엉엉….

근데 저 친구 볼수록 고운 '곱새록…’

금새록 인스타그램

그렇습니다. 절절한 이별을 준비했던 ‘금수저 은행원’ 박미경 역, 배우 금새록!

한번 들으면 새록~새록~ 생각나는 '금새록' 실제로도 본명인데요.

언니 이름은 금강산이라고 해요 ㅋㅋㅋㅋ

온라인 커뮤니티

어디서 많이 본 듯한 느낌...실제로도 이곳저곳에서 많이 출연하기도 했는데요!

거슬러 올라가면 첫 데뷔는 영화 ‘경성학교: 사라진 소녀들’입니다.

금새록 인스타그램

원래는 나이키 광고로 데뷔했고 광고모델로 줄곧 활동해왔죠.

온라인 커뮤니티

사실 그는 ‘천만 배우’라는 이야기 알고 있었나요?

영화 ‘암살’. ‘밀정’, ‘덕혜옹주’에서 단역으로 꾸준히 출연했어요.

지금 보면 어? 금새록이다! 할 정도.

전지현에게 팔목이 꺾였었고,

송강호에겐 술을 권했었죠.

금새록 인스타그램

‘독전’에서도 등장. 바로 영화 초반에 나왔던 이 아이가 금새록!

영화 '독전'

파격적인 망사스타킹과 불량 가출 소녀로 대중들의 눈길을 얻는데요.

‘역대급 충무로 신인’ (역충신)으로 거듭납니다.

스포츠서울DB

이후 KBS2 ‘같이 살래요’, SBS ‘열혈사제’, ‘오월의 청춘’ 등으로 연기력을 인정받기도 했죠.

유튜브 '스브스밥집'

검색할 땐 검새록!

'백종원의 셋째 딸'로 거듭난 금새록은 SBS 예능 '백종원의 골목식당'으로 첫 고정 예능을 맡아요.

SBS '골목식당'

데뷔 전 ‘알바의 여왕’이라 할 만큼 각종 알바를 섭렵했던 그.

영화관, 팥빙수 가게, 카페, 모델하우스, 예복 판매점, 연기학원 조교 등등…

이 중 영화관에서 멤버십 카드 등록을 다른 직원들보다 50배 이상 해냈다네요!!!

 

조보아나 정인선만큼 주목받진 않았지만…

그가 안경을 쓸 때마다 냉철한 분석은 시청자들의 마음을 대변해 줬고!

심지어 반말하는 사장에게 똑같이 반말로 갚아주는 사이다 면모도 뿜뿜 보여줍니다.

금새록 인스타그램

속쌍꺼풀에 동양적인 오목조목한 얼굴.

이에 걸맞게 그는 중학교 3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한국무용을 전공했었다고 해요!

온라인 커뮤니티

지금 보니 키도 168cm에 49kg로

늘씬한 몸매를 가졌죠.

“나도 원더걸스 될래요”

춤을 너무 사랑했고 ‘원더걸스’를 보며

가수의 꿈을 키운 나머지,

JYP 박진영에게 문자

보냈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금새록 인스타그램

당당한 신여성의 매력을 듬뿍 가진 그.

어쩌면 요즘 'MZ세대의 대표적 표본'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배우 금새록 / 이하 하이지음스튜디오 제공

금새록은 1월 18일에 개봉한

영화 ‘유령’ 이후

드라마, 영화 모두 출연을

앞두고 있는데요.

조만간 또 반가울 얼굴을 볼 수 있다니..

그때까지 무진장 기다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