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출신 트로트 가수 강혜연, 비키니 입고 글래머 몸매 뽐내자 모두 깜짝 놀랐다

반응형

아이돌 출신 트로트 가수 강혜연이 과감한 비키니 몸매를 드러냈다.

트로트 가수 강혜연 / 이하 강혜연 인스타그램

강혜연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자수 모양 이모티콘과 함께 사진 5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해변가에서 네이비색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몸매를 뽐내고 있는 강혜연이 담겼다.

이하 강혜연이 비키니를 입고 반전 몸매를 뽐내고 있다.

모자로 얼굴을 가린 그는 글래머러스한 매력을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강혜연은 군살 하나 없는 허리 라인에 선명한 복근, 애플힙 등을 인증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 작은 얼굴에 길쭉한 기럭지로 우월한 비율을 자랑해 이목을 끌었다.

여기에 강혜연은 환한 미소에 중단발 헤어스타일로 청순한 분위기를 자아내 눈길을 붙잡았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그의 반전 몸매에 감탄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강혜연의 비키니 인증샷을 본 누리꾼들 반응

누리꾼들은 강혜연 인스타그램에 "핫하다 핫해", "힘을 숨긴 다람쥐", "예쁘고 섹시하기까지 멋져요", "와 모델 같아요", "비치 발리볼 선수 같아요. 예뻐요", "예쁘고 섹시해요", "와 언니 너무 섹시해요" 등 댓글을 남겼다.

강혜연은 2012년 걸그룹 EXID 초기 멤버로 데뷔했다. 그러나 그는 두 달 만에 팀에서 탈퇴했고, 이듬해 그룹 베스티 멤버로 재데뷔했다.

강혜연은 2018년부터 아이돌 활동을 끝내고 트로트 가수로 활동했으며 2021년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2'에 참가했다. 당시 그는 귀여운 외모와 안정적인 가창력으로 '트롯다람쥐'라는 별명을 얻었다. 강혜연은 최종 8위의 성적을 거두며 큰 사랑을 받았다.

이하 걸그룹 EXID, 베스티 출신인 강혜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