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도 배달시켜 피웠다" 이지혜, 충격적인 과거 흡연 취향 고백한 반전 정체

반응형

2023년 2월 9일 이지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밉지 않은 관종언니'에 '작은태리가 좋아하는 남자가 생겼다고? 관종언니의 빠른 장보기 스킬 대공개'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지혜 / 사진 뉴시스 제공

이날 이지혜는 딸 태리와 함께 남편 문재완에게 요리를 만들어주겠다며 "지금은 냉장고에 아무것도 없어서 뭔가를 만들 수가 없다. 그래서 배달앱을 통해 음식 재료들을 주문하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지혜는 순간 떠오른 듯 과거 추억을 하나 밝혔습니다. 그녀는 "예전에 '해주세요'라고 있었다"며 "추억의 '해주세요'다. 전화해서 '여기 신사동인데 담배 하나요'라고 전화로 주문을 하곤했다"고 회상했습니다.

이어 "(강남구) 신사동으로 시켰는데, 알고 보니 은평구에도 신사동이 있어서 거기로 배달이 가기도 했다"고 떠올리기도 했습니다.

사진 출처=유튜브 '밉지 않은 관종언니'

이를 들은 남편 문재완은 "우리 와이프가 그래서 담배를 못 피웠을 거 아니냐 그 순간 어떡했냐"라고 농담을 던지자, 이지혜는 "그 정도로 골초는 아니었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습니다.

남편 문재완이 "우리 와이프가 그래서 좋아하는 담배는 뭐냐"고 묻자고 이지혜는 "말보로 라이트와 던힐이다"라고 솔직하게 밝혔는데 비흡연자인 문재완은 "던힐? 던힐이 뭐냐?"라며 알아듣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러자 이지혜는 "담배 이야기를 할 때 제일 신나는 것 같다"면서도 "담배는 피우면 안 된다. 노담(노 담배)"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출처=유튜브 '밉지 않은 관종언니'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담배이야기도 저렇게 웃으며 받아주는 남편이 존재하다니", "부부가 너무 보기 좋아요", "지혜 언니 제일 웃겨", "둘다 왜이렇게 귀엽지?", "나도 저련 남편 만나고 싶다", "관종 언니 역시 센거 좋아해서 독한 담배 피셨나봐요", "담배 얘기할 때 진짜 신나보여", "말라랑 던힐ㅋㅋ 이 누나 찐이었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근 에스파 '윈터' 닮은꼴 인증으로 화제

유튜브 캡처

이지혜는 2022년 12월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걸스룹 에스파의 윈터 메이크업을 따라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지혜는 "인터넷에 이런 얘기가 많이 떠돌았다. ‘탑골 태연이다’ 거기까지는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 요즘 약간 ‘윈터가 있다"며 "오늘 윈터 메이크업을 도전해 보려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이지혜가 "태연의 외모와 현아의 몸매, 아이유의 가창력을 가진 가수"라며 반 농담삼아 언급되기도 했습니다.

이어 샵을 찾은 이지혜는 자신의 닮은꼴로 지목된 에스파 윈터가 2001년생이라는 말에 충격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지혜는 “내가 2002년에 해체했다. 윈터가 2001년생이면 내가 윈터를 닮았다는 표현보다는 윈터가 이지혜 라인인 게 맞는 것 같다”라고 말한 뒤 급하게 사과를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메이크업을 마친 뒤 이지혜는 “진짜 될까 말까 했는데 얼굴에 윈터가 약간 있다"며 스스로 감탄했으며, 해당 영상에는 "정말 닮았다"반응이 이어졌습니다.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로 큰 인기

 

이지혜 / 뉴스엔, 스타뉴스

한편 1980년생으로 올해 나이 43세인 이지혜는 1998년 혼성그룹 샵으로 데뷔했습니다.

이상민의 추천으로 샵에 최종 합류했던 이지혜는 샵의 메인보컬을 맡았습니다. 이지혜 특유의 맑은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은 Tell Me Tell Me, 잘됐어!!!, Sweety 등 여러곡을 수차례 히트시키는데 크게 기여하였으며 2001년 11월에 발매된 내 입술..따뜻한 커피처럼때는 이지혜만의 여리여리하고 따스한 음색으로 곡의 완성도를 최대로 높이며 대중들에게 큰 호평을 받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2002년 10월 멤버간의 불화 사건으로 끝내 그룹 활동의 종지부를 찍게 되었고 2005년 이지혜는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복귀했습니다.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이지혜는 여러 방송에서 특유의 예능감을 선보이며 활약했는데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개설해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2017년 3살 연상의 남편 문재완과 결혼해 현재 슬하에 딸 둘을 두고 있습니다.

이지혜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