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예리-오마이걸 아린-최예나-세븐틴 디노, 2023년 계묘년 토끼띠인 아이돌 스타들 각오

반응형

2023년은 계묘년이다. 검은 토끼의 해를 맞아 1999년생 토끼띠인 아이돌 스타들이 각오를 전했다.

(왼)레드벨벳 예리-오마이걸 아린-최예나-세븐틴 디노 / 각각 인스타그램

레드벨벳 예리

예리가 속한 레드벨벳(아이린, 웬디, 슬기, 조이, 예리)은 2014년에 데뷔했고, 예리는 그보다 늦은 2015년 합류했다.

예리는 SM엔터테인먼트 입사 후 루키즈로 활동하다 2년 차에 17살의 어린 나이로 레드벨벳에 합류해 많은 인기를 얻었다.

1999년 3월 5일생 토끼띠 레드벨벳 예리 / 이하 예리 인스타그램

예리는 "새해에도 언제나 그랬듯 제게 주어진 일을 열심히, 또 잘해 나가고 싶다. 모두 기대해주고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새해 각오를 밝혔다.

오마이걸 아린

아린은 2015년 오마이걸(효정, 미미, 유아, 승희, 유빈, 아린)로 데뷔한 가수다. 이후 오마이걸 반하나로도 활동을 겸했다.

아린은 가수로 그치지 않고, 배우로도 활동했다. 그는 드라마 '소녀의 세계'를 시작으로 tvN '환혼 1', '환혼: 빛과 그림자'에서 진초연 역으로 열연했다.

1999년 6월 18일생 토끼띠 오마이걸 아린 / 이하 아린 인스타그램

오마이걸 아린 "건강하게 행복하게"

아린은 올해를 맞이하며 짧고 굵게 "올해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좋은 일만 가득하자"고 각오를 다졌다.

그룹 아이즈원 출신 솔로가수 최예나

최예나는 그룹 아이즈원에서 리드보컬, 리드 댄서, 래퍼까지 다양한 포지션을 소화하며 화려하게 데뷔했다.

오랜 기간 솔로 음반을 준비한 만큼 다채로운 모습이 가득한 가수로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최예나는 2022년 1월 솔로 가수로 데뷔했다.

1999년 9월 29일생 토끼띠 최예나 / 이하 최예나 인스타그램

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이젠 어엿한 솔로가수로 자리매김한 최예나는 "올해 목표는 팬들이랑 콘서트를 하면서 소통하고 싶다"고 소망을 전했다.

스마트폰 활동 당시 최예나

레드벨벳 예리와 같은 검은 뿔테 안경을 쓴 최예나

이어 "작년에도 사랑받은 것 같아서 너무 감사드리고 2023년에도 활발하게 활동하며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리고 싶다"고 당부했다.

세븐틴 디노

디노는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은 2015년 5월에 데뷔했다. 디노는 래퍼, 서브보컬, 메인댄서 포지션을 맡고 있다.

디노는 세븐틴 퍼포먼스 팀에 속해 있다.

1999년 2월 11일생 토끼띠 세븐틴 디노 / 이하 디노 인스타그램

팬덤 캐럿 향한 넘치는 사랑 표현하는 세븐틴 디노 "함께 달려보자"

디노는 2023년 맞아 "더 멋진 모습, 멋진 무대로 캐럿이 보내준 사랑에 보답하고 싶다. 다양한 것을 준비하고 있으니 올 한해도 함께 달려보자"고 다짐을 전했다.

이들 외에도 1999년생 아이돌이 많다. 스트레이 키즈 창빈, NCT 마크, 더보이즈 주학년, 트레저 최현석,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 템페스트 형섭, 케플러 샤오팅, 마시로, 위아이 김요한, 온앤오프 유, (여자)아이들 우기, 에이티즈 윤호, 우영, 여상, 산, 민기, 빌리 문수아, 박지훈, 모모랜드 주이, 아인, 골든차일드 주찬, 동현 등이 그들이다.

2023년 계묘년이 밝았다. 앞으로 토끼의 해를 맞은 '99 토끼즈' 아이돌의 본인이 원하고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껑충 뛰어넘기를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