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은지, 초록색 비키니 입고 완벽한 몸매 공개...팬들 "옷 좀 입어" 뒤집어졌다

반응형

그룹 브레이브걸스 멤버 은지가 마른 몸매를 자랑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 / 뉴스1

은지는 5일 "물동동 조식 후기 음식은 밖에서 먹자"라는 글과 함께 발리 여행 중인 모습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은지는 그린 컬러의 비키니를 입고 수영장에서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 / 이하 은지 인스타그램

사진 속에는 리조트 수영장에서 연두색 비키니를 입은 채 여유를 즐기는 은지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은지는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마치 한 폭의 그림 같은 장면이다.

은지는 지난해 7월 정준하(MC민지)의 싱글 '오 에 오(O EH O)'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은지가 속한 브레이브걸스는 지난해 7월 미국 9개 도시 투어로 팬들을 만났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영장에서 조식을 즐기는 은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은지의 완벽한 몸매가 눈길을 끈다.

최근 은지는 "너무 추워서 따뜻한 나라에 놀러 가게 되었다"라며 발리로 휴가를 다녀왔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정월대보름에 나타난 발리여신", "언니 옷 입길", "남부장 여기야 여기" 등의 댓글을 남겼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본명 홍은지·30)가 휴양지 발리에서 찍은 인생샷을 공유했다.

은지는 지난 20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란 드레스를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그는 "퍼스널 컬러 테스트 했을 때 카카오톡 노란색 절대 피하라 했는데"라고 적었다.

휴양지 발리의 우붓 지역에서 노란색 드레스를 입고 '발리 스윙'(발리 그네)를 타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은지는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냈다. 또 그는 앉아 있음에도 돋보이는 우월한 비율과 늘씬한 몸매 등을 뽐냈다.

사진을 본 같은 그룹 멤버 유정은 "야하다"라는 댓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다.

성명 홍은지 (洪恩智, Hong Eun-ji)

출생 1992년 7월 19일 (30세)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남양 홍씨 종문 남양 홍씨 (南陽 洪氏) 당홍계 36세손

신체

168cm[2], 51kg, AB형, 245mm

가족

부모님, 오빠 홍인기

반려동물

반려견 도도(비숑), 쌀밥

학력

영동일고 영동일고등학교 (졸업)

명지대학교 엠블럼 명지대학교 (뮤지컬학 / 학사)

소속사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로고

소속 그룹

브레이브걸스 로고

포지션

메인래퍼, 메인댄서, 서브보컬

데뷔

2016년 브레이브걸스 앨범 《변했어》

2016년 2월 16일에 데뷔한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멤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