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둘 곳 없다' 나나, 가슴골 및 전신 타투 노출 화보...팬들 타투에 뜨거운 관심 눈길

반응형

나나가 과감한 노출을 감행했다.

가슴골 및 전신 타투가 드러난 파격 화보를 공개했다.

가수 출신 배우 나나 / 이하 나나 인스타그램

파격 화보 공개한 나나

나나는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최근 촬영했던 패션지 엘르 싱가포르 화보 중 커버 메인을 장식한 두 컷을 공개했다.

별다른 멘트는 없었다. 다만 이와 함께 나나는 “#I love you”라는 귀여운 해시태그를 덧붙여 해당 화보에 대한 자신감과 애정과 만족감을 드러냈다.

공개된 사진 속 나나는 어둠 속에서 블랙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올 블랙 스타일링을 연출했는데 왼쪽 어깨에 그려진 거미줄 타투가 시선을 끌었다.

이어 공개된 사진에서는 어깨, 가슴골, 배 부분이 노출된 오프숄더 스타일의 크롭 탑을 착용했다. 오른쪽 팔을 들어 관능적인 포즈를 취했다.

이 과정에서 상반신 곳곳에 그려진 전신 타투가 그대로 드러났다. 가슴 중앙 부분은 훅 파여 가슴골도 일부 노출됐다. 섹시하고 몽환적인 매력을 자아냈다.

해당 화보를 접한 팬들도 타투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타투가 진짜야??”, “내가 좋아하는 문신”, “진짜 쿨해 보인다” 등의 댓글들이 달렸다.

한편 나나는 지난해 영화 ‘자백’ 제작보고회 당시 파격적인 전신 타투를 공개했다.

'자백' 제작발표회 당시 나나 / 이하 뉴스1

전신 타투 공개했던 나나

파격 타투로 화제 모았던 나나

이후 세간의 화제가 되자 나나는 “전신 타투는 캐릭터 때문이 아니라 내가 하고 싶어서 한 것이다. 기회가 된다면, 전신 타투를 왜 했는지 이야기를 할 날이 오지 않을까 싶다. 이건 내가 개인적으로 한 타투다”라고 언급한 바 있다.

다음은 나나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 2장이다.

블랙 카리스마 발산한 나나 / 이하 패션지 엘르 싱가포르, 나나 인스타그램

전신 타투, 가슴골 노출한 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