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녀가 대낮에 차 위에 올라 퍼포먼스하는 이유 '온몸으로 음주측정 거부하는 벤츠녀'

반응형

벤츠녀가 대낮에 차 위에 올라가 퍼포먼스하는 이유

한국 고속도로서 벌어진 일

신차백과 유튜브 채널 '사고나고 온몸으로 음주측정 거부하는 벤츠녀'

대낮에 고속도로에서 벤츠 승용차를 몰고가다 앞차와 추돌사고를 낸 여성 운전자가 황당 액션을 취해 누리꾼들을 어리둥절하게 만들었습니다.

최근 신차백과 등 유튜브 채널에 "사고난후 온몸으로 음즈 측정 거부하는 벤츠녀"라는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벤츠녀가 대낮에 차 위에 올라가 퍼포먼스

사고난후 음주측정 거부하는 벤츠녀

영상을 보면 도심 인근의 고속도로 1차로에 흰색 벤츠 자동차가 비상등을 켜고 서 있습니다.

그 앞에는 같은 색상의 승용차가 멈춰 있습니다. 정황상 추돌 사고가 난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뒤차인 벤츠 위에 올라간 한 젊은 여성이 허리를 꼿꼿이 펴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갈쭉한 기럭지를 자랑하는 여성은 벤츠 지붕이 앞마당인 양 왔다 갔다 하더니 손으로 머리카락을 뒤로 넘기는 여유까지 부리고 있습니다.

벤츠 옆에는 교통 경찰관이 근엄한 표정으로 여성의 퍼포먼스를 지켜보고 있습니다.

 

중국이 아니라 한국에서 발생한 상황

영상은 2차로를 지나가던 승용차 운전자가 촬영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기이한 사건이 종종 발생하는 중국에서 벌어진 일이 아닙니다. 한국에서 일어난 실제 상황인 점은 분명합니다. 다만 정확한 장소와 날짜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영상을 올린 유튜버는 벤츠를 운전하던 여성이 교통사고를 낸 후 음주 측정을 거부하는 중이라고 사연을 소개했습니다.

하지만 구체적인 내막은 알 수 없습니다.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나라냐" "무법천지로구나" "가중처벌해야 한다" "강제로 음주 측정해야" "두번 다시 운전 못하게 해야" "가정교육의 중요성을 새삼 느낀다"등 격앙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