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진 아이돌 연애 실체 고백한 Q&A 논란일자 영상 삭제 사과 '생각 짧았다'

반응형

러블리즈 진 유튜브 채널 '명니'

"탈탈 털은 아이돌 생활 Q&A"

아이돌 연애 실체 고백한 영상 논란일자 삭제

러블리즈 출신 진이 논란이 된 영상을 삭제했습니다.

진은 지난 5일 아이돌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고백한 Q&A영상을 삭제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진은 지난 4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이렇게 다 오픈해도 되나? 싶을 정도로 탈탈 털은 아이돌 생활 Q&A'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습니다.

러블리즈 진 아이돌 생활 큐앤에이

"아무리 바쁘고 힘들어도 연애할 친구들은 알아서 몰래 잘한다. 데뷔하고 연차가 어느 정도 쌓이면 회사에서도 크게 제지하지 않는다. '들키지 않게 네가 알아서 잘해라' 이렇게 말하는 정도"

"음악방송 대기할 때 눈 맞는 경우도 많다. 생각보다 음악방송 활동하면서 타 가수분이랑 접촉할 때가 많다"

"아이돌 세계도 정말 좁아서 보통 한 다리 건너면 다 아는 사이다. 한쪽이 마음에 들어서 그 지인한테 소개해 달라고 하는 경우가 많다"

네티즌 반응 엇갈린 Q&A영상

논란일자 영상 삭제 팬들에게 사과

이 영상이 일부 네티즌들 사이에서 논란이 됐습니다. 일부 네티즌들은 아이돌의 연애를 일반화하는 것에 대해 불쾌감을 나타냈습니다.

또 해당발언으로 러블리즈 멤버들을 비롯한 다른 아이돌들이 오해받을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이에 대해 진은 "이번 Q&A 영상을 올리기전에 미리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질문을 받았다. 가장 많았던 질문이 연애 관련된 질문이었다"라고 해명했습니다.

"궁금증을 해소해드리는 게 이번 영상의 목적이었기 때문에 제 나름의 선을 지켜서 잘 대답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오해와 논란을 불러일으킬 거라고는 정말 생각하지 못했다"

"생각이 짧았다. 제가 의도를 했든 안 했든 잘못 해석할 수 있는 여지를 만든 점 분명히 잘못했다고 생각한다.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하다. 해당 영상은 삭제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