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렛잇비 개그맨 송필근 안타까운 근황
'렛잇비' '놈놈놈'코너에서 활약
괴사성급성췌장염 진단 받아 한 달째 투병
개그맨 송필근이 투병 소식을 전했습니다.
송필근은 지난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병원에서 투병 중인 사진과 함께 괴사성급성췌장염 진단 소식을 알렸습니다.
괴사성급성췌장념 진단받은 송필근
한달 넘게 병원 생활 중
송필근에 따르면 '괴사성급성췌장염'은 췌장염 중에서도 힘들게 투병해야 하는 병입니다.
"한달 넘게 병원 신세를 지고 있다"
"난생 입원이 처음이라 멘털도 무너지고 너무 힘들었는데 아내가 상주 보호자로 들어오니 조금 살겠다. 코와 위에 줄도 뚫어보고, 배에 관도 뚫어 봤다. 처음 해보는 경험이 많다. 썩 유쾌하지는 않다"
송필근은 "잘 이겨내고 있다. 그래도 많이 좋아졌다. 염증 수치도, 소화 기능도 좋아졌다"라며 "많은 분들 연락 주시고, 기도해주셔서 혼자가 아니라는 생각을 갖게됐다. 절대로 잊지 않겠다. 사랑하고, 감사하다"
댓글에는 송은이, 김미려, 안일권을 비롯해 그의 개그맨 선후배 동료들의 응원 댓글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개그맨 송필근은 누구?
부인은 4세 연하 은행원
송필근은 2012년 KBS 27기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콘서트'의 '렛잇비' '놈놈놈' 코너 등에서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개그콘서트 종영 이후에는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활동하다가 지난 2021년 4세 연하의 은행원과 결혼했습니다.
특히 결혼식에 앞서 공개된 웨딩 화보는 '놈놈놈' 코너를 함께 했던 개그맨 김기리, 유인석도 함께 참여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놈놈놈'은 2013년 8월부터 2014년 6월까지 사랑받았던 코너로 미남 친구들로 등장하는 김기리, 유인석, 류근기, 복현규 등이 송필근의 프로포즈를 성공시키기 위해뛰어난 언변과 훈훈한 외모로 넋을 빼놓으면서 친구를 당황스럽게 하는 내용입니다.
송필근은 아내와 3년 전 결혼식 사회자와 하객으로 인연을 맺어 교제한 지 1년 10개월여 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송필근의 결혼식은 주례없이 개그맨 박준형이 사회를 보고, 가수 홍경민이 축가를 부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