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송혜교 이혼 재혼 맞혀 성지된 사주풀이 블로그 '이석호 사주논리여행'

반응형

성지된 사주풀이 블로그

이석호 사주논리여행

송중기 송혜교 이혼, 송중기 케이티 재혼 맞혀

배우 송중기가 영국 출신 배우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와 재혼을 알린 가운데, 송중기의 재혼을 점쳤던 사주풀이가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31일 이석호씨의 '사주논리여행'이라는 블로그엔 "송중기 재혼 소식 듣고 이 글이 생각나서 성지 순례왔다"는 댓글이 이어졌습니다.

이석호씨가 2017년 9월 9일, 결혼을 앞둔 송중기와 배우 송혜교의 사주를 바탕으로 두 사람의 궁합 풀이글을 올려서입니다.

송중기와 송혜교의 궁합 사주풀이

당시 이석호씨는 송중기의 사주에 대해 "두 번 결혼할 수 있는 명조"라고 했습니다.

"바람이 많은 여자거나 과거 있는 여자를 아내로 들이게 된다" "한번의 결혼은 실패할 것임을 나타내고 있다"

송혜교의 사주에 대해서는 "배필과 해로할 수 없다"고 분석했습니다.

송중기.송혜교 2019년 이별수

그는 또 두 사람 사이에 "2019년에 이별수가 있다"고 내다보면서도 "그러나 결혼과 이혼은 모두 당사자들의 결정이니 운에서 이혼수가 있어도 이를 극복하고 살아가는 많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 글은 송중기가 송혜교와 이혼을 알렸던 2019년에 재조명 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당시에도 누리꾼들은 "성지순례 왔다"며 바라는 소원을 댓글로 남겼고 현재까지 공감 4155개, 90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린 상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