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황 장애 고백' 비비, 키스만 하면 몸살..."야하면서 다정해야 한다"

반응형

가수 비비가 화끈한 입담을 자랑했다.

사진=비비 인스타그램

2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천의 얼굴 비비 달콤쌉싸름한 매력에 퐁당 빠질 준비 됐나요? 짠한형X비비 대환장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이날 영상에서 비비는 "주사가 있냐"는 질문에 "술에 관련한 웃긴 일화가 있다"고 운을 뗐다.

그는 "첫 키스 후 몸살을 앓아 후유증이 심했다. 그래서 오랫동안 키스를 안했다. 그러다 오랜만에 키스를 하고 할머니 집으로 갔는데 그때 또 편도가 아프더라. 몸살이 자꾸 걸렸다. 키스만 하면 몸살이었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웃음 짓게 했다.

그러면서 "할아버지가 60도나 되는 독한 술을 꺼내셔서 마셨는데 '으악'하면서 안 그래도 염증이 있는데 용암 삼킨 것 처럼 소리 질렀다. 그런데 신기하게 괜찮아졌다. 그때 몸살이 다 나았었다"라며 재밌는 일화를 털어놨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이를 들은 신동엽은 "신기하다. 키스만 했다 하면 몸살이 나나. 키스만 해서 그러냐"고 너스레를 떨었고, 비비는 "키스만 해서 막힌 거다"라고 받아쳤다.

또 비비는 과거 콘서트장에서 콘돔을 뿌린 것에 대해 언급하며 "우리나라 정서상 약간 야하면 뭔가 진보적이고 따뜻한 건 보수적이고 가족 같다고 생각하지 않나"면서 "우리 엄마 아빠도 가족이고 따뜻하지만 야할 땐 야하지 않나. 난 시험관으로 태어난 것 아니고 허니문 베이비로 태어났다"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면서 "나는 야하고 다정한 게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둘이 있으면 얼마나 새콤달콤하고 좋나. 그런 앨범을 만들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신동엽 역시 "우리나라가 콘돔을 뿌리는 걸 이상하게 생각하는 게 잘못한 거다. 그런 걸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한다. 나도 지금 편의점에 내 콘돔이 있다"라며 "우리 아들, 딸 한테도 콘돔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만 좀 하라'고 할 정도로 계속한다"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비비 인스타그램


비비가 공황 장애를 앓고 있음을 고백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서는 "비비 EP.39 천의 얼굴 비비❤️ 달콤쌉싸름한 매력에 퐁당 빠질 준비 됐나요? 짠한형X비비 대환장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 캡처

공개된 영상에서 비비는 "공황이 몇 번 왔었어요. 아 이게 참 이런 말 해도 되나. 그때는 무지했으니까. 나는 안 올 줄 알았던 거예요. 내가 걸린 건가? 싶었다. 말로만 들으면 머릿속에서 일어날 일이라고 생각하는데 몸에서 일어났던 거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그는 "알고 보니까 아무리 피검사하고 해도 안 나오고, 회사에서 너무 걱정해서 뒤집어졌었다. 작업에 영향까지 미쳤다. 그냥 아예 아무 생각도 안 났다. 약간의 공황과 불안이 음악을 만들게 했는데 약을 먹지 않고 이겨낼 방법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고 이겨내려 했다"라고 얘기했다.

비비는 "삐끗하면 내가 정말 극단적일 수가 있겠구나 생각이 드니까 일단은 약을 먹었다"라고 약물치료를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살 거면 불행하고 싶지 않아. 욕을 먹든 단순하든, 나는 행복하게 살아야 돼. 지금은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앞서 비비는 지난 2022년 새벽, 개인 채널 라이브 방송에서 "팬들은 내가 얼마나 힘들게 일하는지 모를 것이다. 나에겐 선택지가 없어서 열심히 일하지 않으면 안 된다. 내가 차라리 가수가 되지 않았었으면 좋았겠다. 유명인 하기 싫다", "메이크업하고 싶지 않다. 지우고 싶은데 지울 수 없다" 등의 심경을 토로한 바 있다.

비비는 드라마 '최악의 악'과 영화 '화란'에 이어 '열혈사제2'로 또 한 번 더 연기에 도전한다.

사진=비비 인스타그램

사진=비비 인스타그램

사진=비비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