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함의 대명사’ 배우 박보영이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사진=박보영 공식 인스타그램
12일 박보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웃음 이모티콘·윙크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박보영은 지난 4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열린 스킨케어 브랜드의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 포토행사에 참석했을 때와 같은 착장으로, 이번 사진은 행사에 가기 전 차 안에 앉아 대기 중인 박보영의 모습으로 보인다.
순백의 미니 드레스 위에 검은색 자켓을 걸쳐 도시적인 분위기를 풍기지만, 러블리함은 감출 수 없었다.
사진=박보영 공식 인스타그램
누리꾼들은 해당 게시물에 “정말 귀엽다, 천사 박보영” “34세의 나이가 믿기지 않는다” “동안 비결 좀 알려주세요”라며 박보영의 아름다운 모습을 극찬했다.
앞서 박보영은 임영웅 콘서트 예매 경쟁 끝에 티켓을 획득하고 감격해 팬들에게 웃음을 준 바 있다.
박보영은 지난 10일 인스타그램에 콘서트 예매 내역이 담긴 캡처 화면을 올리며 “세상에 이런 일이”라며 기뻐했고 예매 번호란에 ‘엄마 아빠’라는 글과 눈물을 흘리는 이모티콘도 남겼다. 이에 ‘효녀 박보영’이라는 별명도 생겼다.
사진=박보영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박보영 공식 인스타그램
한편 박보영은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를 차기작으로 선택했다.
‘조명가게’는 강풀 작가의 ‘미스터리 심리 썰렁물’ 시리즈의 5번째 작품이다. 박보영을 비롯해 배우 주지훈, 배성우, 엄태구, 김설현, 이정은, 김민하, 박혁권, 김대명, 신은수, 김선화, 김기해가 합류했다.
사진=박보영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박보영 공식 인스타그램
5일 박보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 화장품 브랜드 팝업 스토어에 방문한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보영은 군더더기 없이 미니멀한 디자인의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 차림으로 청순한 매력을 자아냈다. 특히 그녀는 가녀린 몸매는 물론 천사 같은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불러 모았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날개 어디다 숨겨두고 왔어" "와...천사다" "고등학생인 줄 알았어"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박보영은 올해 공개 예정인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멜로무비' 등에 출연한다.
사진=박보영 공식 인스타그램
사진=박보영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