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황홀한 데님핏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게스 (GUESS) 제공.
28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게스는 이효리와 함께한 '타임리스 데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데님 뷔스티에를 활용한 드레시한 스타일링부터 루즈한 와이드 핏 데님 팬츠와 심플한 상의를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링까지 올해의 메가 트렌드인 '데님' 패션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게스 (GUESS) 제공.
게스 (GUESS) 제공.
특히 '데님 온 데님' 룩으로 이효리는 그만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트렌디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효리의 우월한 데님핏은 감탄사를 자아냈다.
무엇보다 이효리는 한층 더 깊어진 카리스마와 베테랑 다운 촬영 몰입도로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
카리스마 넘치는 이효리의 표정과 명품 복근 등도 눈길을 끌었다.
게스 (GUESS) 제공.
한 토털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와 15년 만에 재회한 이효리는 이번 시크한 데님룩을 선보이며 압도적인 분위기를 자랑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한층 더 깊어진 그의 카리스마와 베테랑 다운 촬영 몰입도로 촬영 내내 현장 스태프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효리는 데님 뷔스티에를 활용한 드레시한 스타일링부터 루즈한 와이드 핏 데님 팬츠와 심플한 상의를 매치한 캐주얼 스타일링까지 올해의 메가 트렌드인 ‘데님’ 패션의 방향성을 제시했다. ‘데님 온 데님’ 룩을 연출하는 등 트렌디하면서도 유행을 타지 않는 데님 스타일링을 소개했다.
한편, 이효리는 데뷔 첫 단독 진행을 맡았던 KBS2 ‘더 시즌스-이효리의 레드카펫’의 종영을 앞두고 있다. 29일 방송 예정.
게스 (GUESS) 제공.
게스 (GUESS)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