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여신 미모를 뽐냈다.

반응형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여신 미모를 뽐냈다.

에스파 카리나 / 소셜미디어

카리나는 19일 "방콕 니가 참 좋아"라는 글과 함께 태국 방콕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카리나는 방콕의 명소를 돌아다니며 여유를 즐기는 모습. 이 가운데에는 수영장에서 밤 수영을 즐기는 모습도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카리나는 최근 배우 이재욱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에스파 카리나 / 소셜미디어

 

공개된 사진에는 여행을 즐기고 있는 카리나의 모습이 담겨있다.

카리나는 블랙 오프 숄더와 청바지를 입은 채 청순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또한 카리나는 수영장에서 밤 수영을 즐기며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나도 니가 좋아", "난 니가 좋은데", "제 이름은 오늘부터 방콕입닌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앞서 카리나는 배우 이재욱과 지난달 열애설이 불거졌고, 소속사는 "알아가는 관계라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이탈리아 밀라노 프라다 패션쇼에서 만나 사랑을 키운 것으로 알려졌다.

열애설을 인정한 뒤 카리나는 팬들에게 자필 편지를 남겼다.

카리나는 "그동안 저를 응원해 준 마이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안다.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 사람"이라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카리나가 속한 그룹 에스파는 지난 1월 리마스터링 프로젝트를 통해 그룹 '서태지와 아이들'의 '시대유감(時代遺憾)' 에스파 버전을 선보였다.

에스파 카리나 / 소셜미디어

에스파 카리나 / 소셜미디어

 

에스파 카리나 / 소셜미디어

에스파 카리나 / 소셜미디어

에스파 카리나 / 소셜미디어

에스파 카리나 / 소셜미디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