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키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

반응형

그룹 하이키가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새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H1-KEY(사진 제공: GLG)

하이키(H1-KEY, 서이·리이나·휘서·옐)는 2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기뻐(Deeper)’ 단체 및 개인 미공개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신곡 발매에 앞서 ‘흐림(Cloudy)’, ‘갬(Clear)’, ‘비(Rainy)’, ‘맑음(Sunny)’ 네 가지 날씨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던 하이키는 새로운 사진들을 추가 오픈하며 또 한 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시크하고 강렬한 분위기가 인상적이었던 ‘Thinkin’ About You(띵킨 어바웃 유)’와는 상반된 매력을 뽐내는 이미지 속 멤버들의 모습이 돋보인다.

순수하고 우아한 느낌의 화이트톤 드레스를 입은 단체컷 속 하이키는 활짝 웃는 표정으로 눈길을 끌었다. ‘기뻐’라는 신곡 제목을 자연스럽게 떠올리게 하는 네 멤버의 환한 미소는 보는 이들의 기분도 덩달아 좋아지게 만들고 있다.

H1-KEY(사진 제공: GLG)

H1-KEY(사진 제공: GLG)

 

H1-KEY(사진 제공: GLG)

H1-KEY(사진 제공: GLG)

H1-KEY(사진 제공: GLG)

개인컷에서는 하이키의 화사한 4색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각각 다양한 포즈와 구도로 사진을 촬영한 멤버들은 마치 천사 또는 여신을 연상시키는 비현실적인 청순 미모, 독보적인 순백의 아우라를 발산하며 새 싱글을 향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켰다.

‘Thinkin’ About You’ 이후 한 달 만에 하이키가 새롭게 발매한 ‘H1-KEYnote(하이키노트)’ 프로젝트의 두 번째 이야기 ‘기뻐’는 과거 크게 겪었던 아픔을 견뎌내며 긍정과 희망을 놓지 않고 스스로 치유해가는 과정을 그린 곡이다. ‘건물 사이에 피어난 장미’, ‘SEOUL’을 합작한 데이식스 영케이(Young K)와 작곡가 홍지상이 이번 신곡으로 네 멤버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며 또 하나의 완성도 높은 신곡을 탄생시켰다.

하이키의 이번 신곡은 빠르게 리스너들의 고막을 매료시키는 중이다. 지난 27일 오후 6시 발매 직후 ‘기뻐’는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에 안착했고, 각종 음악 커뮤니티 및 SNS,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어 앞으로 거둘 성적에도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H1-KEYnote’의 두 번째 페이지도 성공적으로 포문을 연 하이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서이

리이나

휘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