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일본에서 셀프 미담을 공개

반응형

그룹 에스파 카리나가 일본에서 셀프 미담을 공개했다.

살롱드립2 캡처

6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SUB] 10점 만점에 5점 드립니다. 카리나는 오점이 없거든요. | EP.27 에스파 카리나 | 살롱드립2’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카리나는 제작진들을 포함해 운동화를 통 크게 선물했다. 또한 셀프 미담을 소개했다.

살롱드립2 캡처

카리나는 “제가 1월에 삿포로로 휴가를 갔다 왔다. 3년 만에”라며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를 향해 손하트를 날렸다.

이어서 “친구랑 갔다 왔는데 오타루란 곳이 있다. 거기 가려면 기차를 타야 한다. 갔다가 오는 길에 한국인 여성 두 분이 나를 알아봤다. 민망해서 서로 1시간 동안 모른 척했다”라며 “뒤늦게 사진을 찍고 헤어졌다. 다음날 제가 양고기를 먹으러 갔는데 그분들이 앞 테이블에 앉아 계셨다. 그래서 밥을 사드렸다”라고 밝혔다.

장도연이 “얼마 나왔는가”라고 묻자, 카리나는 “미안해하실까 봐 영수증은 버려달라고 했다”라고 답했다.

이에 장도연은 “사람들이 그렇게 ‘유죄 인간’이라고. 밥 잘 사주는 예쁜 언니다”라고 칭찬했다.

 

살롱드립2 캡처

카리나는 사람들이 칭찬하면 발가락을 꼼지락대고 귀도 빨개지고 목까지 빨개진다며 “너무 부끄러워서. 보통 마무리를 어떻게 짓나”라며 웃었다.

카리나는 “동생들이 편해졌다. 집에서 막내라서 언니가 확실히 편했는데 지금 팀에서 리더다. 그러다 보니까 챙겨주는 게 더 편하다”라고 밝혔다.

또한 친언니는 간호사이며 “살면서 본 사람 중에 제일 착한 사람이다. 저 연습생 때도 언니가 반창고 챙겨주고 가방에 넣어줬다. (싸운 건) 아기 때. 언니 사춘기 때 제가 너무 장난쳐서 ‘비키라고’ 그 정도였다”라고 자랑했다.

살롱드립2 캡처

이어서 “제가 언니를 너무 괴롭혔다. 물고 때리고 피멍 들게 하고 그랬다”라고 말했다. 장도연은 “그래서 간호사가 됐나 보다”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카리나는 “언니는 동생이 카리나라고 절대 말 안 한다. 제가 또 방송에서 ‘언니가 저보다 예쁘다’ 해가지고 언니가 너무 스트레스 받아 했다. 너 때문에 세상 밖을 못 다니겠다고, 다시는 그런 말 하지 말라고 했다”라고 밝혔다.

그는 “그녀는 물음표로 놔둬야 한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살롱드립2 캡처

카리나는 SM 연습실에서 귀신을 본 경험도 공개했다. 그녀는 "귀신을 본 적이 있다. 원래 연습실이 공사를 해 다른 연습실에서 연습하는데 멤버들이 다 가고 에어컨 뒤에 삼각지대에서 잠이 들었다. 갑자기 춥고 싸한 느낌이 나서 일어났는데 연습실 책상과 의자에 엎드려 앉아서 발을 흔들며 자고 있는 소녀가 있었다. 그런데 발이 없었다"고 말했다.

또 같은 그룹 채현이 멤버들이 다 건물에서 나갔는데 혼자 나오지 않아 연락?더니 밖에 발소리가 들려서 다 있는줄 알았다고 하는데 깜짝 놀랐다고도 했다.

최근 자신의 SNS에 올린 봉지 플러팅을 실제로 보여준 뒤 "수치스럽다"면서도 "시키면 빼지 않는다"고 복화술 개인기까지 선보였다.

 

살롱드립2 캡처

멤버 윈터의 사투리에 외국인 멤버들이 빠져서 사투리 중독 수준이라는 에스파 분위기. 카리나는 "윈터가 무릎 쪽이 아파서 진료를 보는데 '무릎 쪽이 우리~해요'라는 말을 의사 선생님이 못알아들어서 충격받았다고 했다"며 "

'우리~하다'라는 말은 아리다 시큰시큰하다 쑤신다 사이의 어딘가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사진=카리나 인스타그램

사진=카리나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