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현태♥' 레이디 제인, 726만원 명품 웨딩링 공개..."결혼식 끝나니 의미 없어"

반응형

'임현태♥' 레이디 제인, 726만원 명품 웨딩링 공개..."결혼식 끝나니 의미 없어" 

가수 레이디제인이 700만 원대 웨딩 반지를 자랑했다.

출처|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5일 유튜브 채널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에는 ‘패션 vs 품격? 명품 매장 10군데 다녀온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레이디제인, 임현태 부부는 웨딩링을 맞추게 된 과정을 설명했다.

까르띠에, 불가리, 에르메스 등 다양한 명품 브랜드에 갔던 후기를 전하던 레이디제인은 “마지막으로 저희가 갔던 데가 부쉐론이다. 사실 내가 마음속으로 정해놨던 1순위 브랜드가 까르띠에, 부쉐론이었기에 일부러 부쉐론을 마지막에 갔다”고 설명했다.

레이디제인은 “블랙, 화이트, 레드 등 여러 가지 색이 있다. 이것저것 껴봤는데 내가 원하는 건 화이트 골드와 옐로우골드였다”라며 직접 고른 반지를 보여줬고 “얇아서 그렇게 화려한 느낌도 아니고 딱 끼자마자 ‘내가 오늘 하루 종일 이거 끼려고 이거 찾으려고 돌아다녔구나’”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날 레이디제인은 남편 임현태와 결혼 전 웨딩반지 투어에 나섰던 후기를 전했다. 레이디제인은 “모든 브랜드의 반지를 거의 다 껴봤다. 꼭 커플링이나 웨딩밴드가 아니더라도 평소에 패션 주얼리로 끼고 싶은 분들한테도 도움이 될 만한 정보를 가져왔다”고 말했다.

출처|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이어 “예쁘고 잘 어울리고 다 중요하지만 내가 매일 낄 수 있어야 된다. 생각보다 잘 안 낀다. 손 씻는다고 반지 빼놨다가 잃어버리는 사람도 많다. 굳이 너무 화려한 것보다는 조금 심플하면서 캐주얼룩에도 잘 어울리고 데일리로 낄 수 있을 만한 그런 반지를 찾자 싶었다”고 기준을 설명했다.

 

출처|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출처|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출처|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레이디제인은 명품 주얼리 브랜드 B사를 마지막으로 방문했다고 했다. 레이디제인이 최종 선택한 웨딩 반지는 무려 726만 원. 레이디제인은 “이것저것 껴봤는데 내가 원하는 건 화이트골드, 옐로우골드이지 않나. 그래서 찾았다. 얇아서 그렇게 화려한 느낌도 아니고 딱 끼자마자 ‘그래 내가 오늘 하루 종일 이거 찾으려고 돌아다녔구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임현태는 “나는 딱 낀 거 보고 ‘아 진짜 이제는 카드를 꺼낼 때가 왔구나’ 생각했다”고 덧붙여 웃음을 안겼다.

출처| ‘레이디제인의 리뷰메이트’

레이디제인은 “반지를 볼 때는 이 반지가 세상의 전부인 것처럼 느껴진다. 결혼생활의 상징일 것만 같고 별의별 의미 부여를 하게 된다. 사실 결혼식만 끝나고 나면 아무 의미 없는 물건으로 전락한다”고 털어놔 공감을 샀다.

한편 레이디제인은 지난 7월, 임현태와 7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출처|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출처|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출처| ‘레이디제인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