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청룡 레드카펫 속옷 노출 사고 후일담..."당황했지만 살면서 그럴수도 있는 것"

반응형

안은진, 청룡 레드카펫 속옷 노출 사고 후일담..."당황했지만 살면서 그럴수도 있는 것" 

배우 안은진이 지난 달 24일 진행된 제44회 청룡영화상 레드카펫에서 드레스 노출 사고를 겪은 심경을 털어놨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안은진은 6일 방송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 출연해 "뉴진스의 실물을 실물을 밨다. 내 최애 멤버가 하니인데 거짓말이 아니고 그날 정말 하니가 저를 5초동안 빤히 쳐다봤다"라며 "심장이 멎는 줄 알았다. 류준열 오빠가 확인해 준 거라 믿을만하다"라고 진지하게 말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안은진은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1억 원에 달하는 오프 숄더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에 섰지만 드레스가 살짝 흘러내려 속옷이 잠깐 조금 노출되는 해프닝을 겪었다.

사진=연합뉴스

안은진은 "그날 하루가 스펙터클했다. 사진 찍힐 때 너무 떨리는데 그날 입은 드레스가 살짝 내려갔다. 말하려니 부끄럽다. 주변에서 걱정해서 말하고 싶었다"고 했다.

당시 안은진은 톱 형태의 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을 걸었는데, 드레스가 내려가면서 속옷이 노출되는 아찔한 상황을 겪었다.

안은진은 "조금 당황했지만 살면서 그럴 수 있는 거 아니냐. '어떡해' 이러고 들어가서 하니랑 눈 마주치고 회복했다"고 속내를 드러냈다.

 

사진=뉴시스

이어 안은진은 "엄마가 확신의 T다. 내가 속상하다고 하니까 '그래도 네가 거기 간 게 어디냐. 감사!'라고 하더라. 저는 하루 만에 괜찮아져서 걱정 안 하셔도 된다"라고 전했다.

이날 '연인' 흥행 후 경제적으로 변화가 있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편안하게 보일러를 안 끄면서 지내고 있다. 겨울에도 26도도 맞출 수 있다. 물건을 살 때 할인한다고 하면 고르는 재미도 있었는데 이제 먹고 싶은 걸 살 수 있다. 어제 딸기와 샤인 머스캣을 마음대로 샀고 그릭요거트도 막 부어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화면 캡처

깜짝 등장한 남궁민은 "여태 찍은 드라마 중 가장 길었고 고생도 많이 했다. 촬영에 공도 많이 들여서 애착이 많이 남는 작품이다. 안은진과 호흡했던 작품이고 서사가 너무 아름다운 것 같다. 그 깊이를 보고 여러분들이 사랑해 주신 것 같아 감사드린다"라며 "안은진은 애착이 가는 후배다. 열정, 센스도 좋고 인간으로서도 괜찮은 사람이다. 잘 될 수 있는 길이 있다면 많이 도와주고 싶다. '네가 너무 잘 됐으면 좋겠어, 네가 잘 안 되면 열받을 거 같아! 월드 스타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곤 했다"고 치켜세웠다.

안은진은 '연인' 미스캐스팅 논란에 대해 "'연인' 촬영을 앞두고 몸이 많이 안 좋아서 한 달을 쉬었다. 촬영을 아예 못하는 상황이었다. 작년 이맘때가 조금 힘들었던 시기였다. 센 약을 먹었더니 부작용도 왔다. 그런 상황에서 '연인' 부담감도 겹쳤다"며 "얼굴마비가 왔다. 얼굴 한 쪽이 쎄한 게 이상했다. 부은 걸로만 생각했다. 촬영 도중에 병원에 갔는데 바로 좋아지는 게 아니더라. 산책하려고 10분만 걸어도 무릎이 너무 부어서 구부려 앉는 것도 안됐다. 길채를 연기하며 힘을 받았던 것 같다"고 설명하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