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러브스토리 공개 결혼은 내가먼저 하자고 했다

반응형

황재균 지연이 먼저 꼬셨다 러브스토리 공개 결혼은 내가먼저 하자고 했다

.황재균이 아내인 티아라 지연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했습니다.

.21일 유튜브 채널 '이대호'에서는 "이대호를 전혀 두려워 하지 않는 슈퍼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대호와 황재균이 여러 이야기를 나누던 가운데, 이대호는 황재균에게 "결혼은 어떻게 한 거냐? 연예인들과 많이 친하긴 했지만, 네가 갑자기 그렇게 결혼 할 줄 몰랐다"라고 언급했습니다.

.그러자 황재균은 "결혼은 제가 먼저 하자고 했는데, 처음 꼬신 건 지연이"라고 주장했고, 이대호는 "또 자기 자랑이네. 짜증 나서 방송 못하겠다"라고 분노해 폭소를 자아냈습니다.

이어 이대호는 "제수씨랑 의논된 거 확실하냐"라고 재차 물었고, 황재균은 "이건 제가 항상 집에서 하는 말"이라며 웃었습니다.

.또한 황재균-지연 부부의 첫 만남 비하인드가 전해졌다. 황재균은 "저랑 지연이랑 같이 알던 스타일리스트 형이 있는데, 4년 전부터 저에게 계속 소개받을래? 하고 물어봤는데, 했는데 그게 지연이라더라. 당시에는 소개팅 자리는 부담스러워서 '나중에 같이 밥이나 먹자'고 했었다"고 회상했습니다.

.그러면서 "그런데 어느 날 형이 갑자기 전화해서 친한 동생이랑 있는 데 올래? 하더라. 그때 코로나가 있어서 ‘그 동생 백신 맞았냐고 물어봐 달라’라고 했다. 맞았다고 해서 갔는데 거기에 지연이가 있었다"라고 떠올렸습니다.

.황재균은 "솔직히 얘기하겠다. 그 얼굴로 들이대면 안 넘어가냐. 통화나 문자 할 때 되게 돌직구가 계속 날아왔다"라고 고백하며 "되게 진짜 착했다. 말하는 것, 상대방을 대하는 것이 너무 착해서 되게 괜찮은 사람이라고 느껴서 지연이도 나한테 계속 호감을 표시했고, 저도 그러다가 제가 만나자고 했다. 결혼도 제가 먼저 하자고 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를 들은 이대호는 "그럼 네가 꼬셨네"라고 묻자, 황재균은 "아니다. 제가 꼬심을 당해서 사귀자고 한 것"이라며 "예를 들어 하나만 얘기하자면, 지연이가 저에게 '이상형이 뭐냐?'고 물어봐서 '웃는 게 예쁜 여자를 좋아한다'고 했다. 그랬더니 지연이가 ‘제가 웃는 게 되게 예쁜데’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부러움을 자아냈습니다.

.한편 지연은 지난해 12월 여섯 살 연상인 야구선수 황재균과 결혼했습니다.

지연 프로필.

본명.

박지연 Park Ji-Yeon)

출생.

1993년 6월 7일 (30세)

서울특별시 도봉구 수유동

(현 서울특별시 강북구 수유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송파구 신천동 시그니엘 레지던스

국적.

대한민국 국기

대한민국

가족.

부모님, 오빠 박효준(1992년생)

배우자 황재균(2022년 12월 10일 결혼 ~ 현재)

반려견

쵸비(푸들).

지연은.전형적인 고양이상입니다. 작은 얼굴에 뚜렷한 이목구비로 인해 한눈에 봐도 상당히 뛰어난 미모의 소유자이며, 티아라의 메인 비주얼 멤버이기도 하다.

2012년에 현역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에서 걸그룹 실물 미녀 1위, 부러운 얼굴 1위에 뽑혔습니다. 위 조사에서 모든 아이돌은 공개가 되지 않았지만 인피니트의 남우현이 지연을 뽑았던 것이 공개되어 이에 감사 영상을 보내기도 했고, 이로 인해 실시간 검색어 1위까지 오르는 등의 파급력을 보여주었다. 여자 아이돌들을 대상으로 한 다른 설문조사에서 자신과 바꾸고 싶은 얼굴 1위에 뽑히기도 했다. 티아라 멤버들이 각자를 처음 봤을때 가장 이쁘다고 생각했던 멤버라고 합니다.

이러한 비주얼 덕분에 티아라에서 센터를 담당했습니다. <Roly-Poly> 활동 당시엔 무한 센터라고 언급될 정도로 계속해서 센터에 서기도 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