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모델 서리나 일본 그라비아 화보 영상 유출 사태 심각한 이유

반응형

국내 최상급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했던 서리나가 일본 성인 그라비아 무대에 데뷔했다는 소식은 이미 알려진 사실입니다. 서리나의 일본 IV 데뷔 소식은 국내 팬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를 모았는데, 중요 신체 부위가 나오는 그의 화보 영상 및 사진이 유출되고 있다는 불미스러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대해 서리나 측은 아직 대응과 관련한 입장을 내지 않았습니다.

서리나 피트니스 모델 활동..남다른 흰 피부 몸매로 화제 모았던 인물

서리나는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 겸 대한민국 피트니스 모델로 활동했던 인물입니다. 매우 흰 피부에 8등신 몸매의 피트니스 대회 당시 모습으로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인물인데요.

 

실제 서리나는 평소 꾸준히 운동을 하며 몸매를 유지했고, 2016년에 출전한 ISMC 머슬바디코리아 인터내셔널 어워즈 여자부 1위, 나바코리아 WFF 챔피언십 비키니 부문 3위 등 대회에서 상을 받으며 상위 0.1% 몸매를 인정받았습니다.

코빅 출연까지 했던 서리나 최근 일본 그라비아 성인 모델 데뷔해 과감한 수위 선보여

서리나는 tvN 코미디빅리그에 출전하며 얼굴을 알렸고 이후에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출연하며 뉴미디어 인플루언서로 활동했습니다. 그러던 지난 2023년 10월, 서리나가 일본에서 19금 그라비아 모델로 데뷔했다는 깜짝 놀랄 만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일본에서 리나(RINA)라는 이름으로 활동을 시작했고, '안녕 리나'라는 제목의 그라비아 화보 영상과 사진을 발매했습니다. 이 화보에서 서리나는 상반신을 모두 드러낸 과감한 노출로 일본과 국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피트니스 모델에서 19금 모델 데뷔라는 색다른 커리어 역시 관심을 받았습니다.

 

서리나의 일본 그라비아 DVD 제작사는 "서리나는 섬세하고 아름다운 피부와 외모, 요염한 몸매를 지닌 인물"이라고 극찬했습니다. 하지만 너무 큰 관심을 끌어서였을까요. 서리나의 일본 그라비아 성인 화보 영상과 사진은 공개 직후 불법 사이트들을 통해 무단 유출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서리나 일본 데뷔 화보 영상 사진 불법 사이트 통해 유출된 것으로 확인돼

국내에서도 쉽게 접속이 가능한 불법 성인 사이트에 서리나의 유료 콘텐츠들이 무단으로 올라와 있었고, 일부 누리꾼들은 이를 SNS와 카카오톡 대화방을 통해 공유하며 사태가 심각해졌습니다.

이번 유출건이 더 심각한 이유는 해당 화보에서 서리나의 중요 신체 부위가 전부 드러난다는 점을 포함해, 문제의 사이트들은 해외에 서버를 두고 있기 때문에 경찰 수사도 어렵다는 점 때문인데요.

이 문제에 대해 서리나 측은 아직 대응에 있어 입장을 밝히지 않았지만 일본 DVD 제작사 측이 한국 경찰과 긴밀히 공조해 사건 대응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피트니스 모델 서리나 나이, 결혼, 인스타 등 프로필 관심 집중

서리나의 일본 데뷔 이후 나이, 인스타, 결혼 여부 등 프로필 정보에 대한 관심도 커졌습니다. 서리나 나이는 1992년생으로 올해 31세이며, 대기업 직원 출신으로 남다른 스펙을 보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는 2016년 영화 '엄마없는 하늘아래'로 데뷔했으며, 박재범과 슬리피 등 유명 뮤지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서리나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출생으로, 키와 체중은 170cm에 49kg로 놀라운 비주얼을 자랑합니다.

그는 해운대여고를 졸업한 후 동아대 경영대학 학사, 수원대 공학대학원 드론산업공학 석사를 마쳤습니다. 결혼 여부는 아직 미혼으로 알려졌고, 인스타그램 주소는 @hello__rina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