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장녀 조민 유튜브 채널 '쪼민'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 조민 씨 남친과 관련된 내용이 영상에 등장했다는 사실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조민은 아버지를 닮은 얼굴로, 영상마다 그의 실물 미모에 감탄하는 시청자들이 상당한데요. 의사 면허 박탈 후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인스타 인플루언서로서 제2의 인생을 살고 있는 조민을 향한 사람들의 응원도 계속 이어지고 있습니다.
조국 전 장관 장녀 조민 학력 및 의사 면허 박탈 후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제2의 인생 살아가는 중
조민 씨는 조국 전 법무부장관의 장녀입니다. 한영외국어고등학교 졸업 후 고려대학교 생명과학대학 학사와 부산대학교 의학전문대학원을 졸업했으나 이른바 '조국 사태'가 벌어지면서 모두 입학 취소를 당했는데요.
이후 의사 면허까지 박탈 당하게 되면서 조민 씨는 더 이상 의사 활동을 못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그럼에도 그는 "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의사가 아니어도 된다"며 자신이 제2의 인생을 살겠다는 의지를 천명했고, 세상 밖으로 나온 후 유튜브 크리에이터 및 에세이 작가로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조민 유튜브 '쪼민 minchobae' 개설 후 연일 화제 모아..일상 담은 영상 인기 끌며 35만 구독자 돌파
조민 유튜브 채널 '쪼민'은 올해 5월 개설된 후 순식간에 관심을 끌며 현재 35.7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채널이 됐습니다.
조민은 직접 영상을 촬영하고 본인의 일상을 대부분 영상에 담아내며 팬들과 가까이 소통하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해외 여행기를 담은 브이로그 영상이 인기를 끌며 구독자도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유튜브 영상 속 조민 실물 미모 화제..얼굴 칭찬하는 댓글들 상당수
영상 속 조민은 뛰어난 실물 미모를 뽐내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뚜렷한 이목구비와 잡티 없는 피부로 감탄을 자아내, 영상마다 조민 얼굴 외모에 칭찬하는 댓글은 수도 없이 달립니다.
얼굴에 대해 조민은 성형 루머도 돌았는데요. 이에 대해 그는 "성형을 한 적이 단 한번도 없다"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조민 남친 유무도 관심..결혼은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과 하고 싶다고 본인이 밝혀
조민 나이는 1991년생으로 올해 32세입니다. 아직 결혼하지 않은 미혼 상태이기 때문에 조민 남자친구 유무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습니다.
일부 유튜브 영상에 그와 친해보이는 남성이 등장해 '조민 남친'이 아니냐는 추측도 나왔지만 남사친으로 알려졌는데요. 현재 조민 남친 유무는 확인된 바가 없지만 얼마 전 진행한 구독자 30만 기념 Q&A에서 남자친구 및 이상형에 대한 본인의 직접적인 언급이 있어 관심을 모읍니다.
해당 영상에서 조민은 결혼과 이상형에 대해 "다정다감한 사람이 좋다. 그리고 나를 있는 그대로 받아주는 사람과 만나고 싶다"고 언급했습니다.
이어 "나이가 들다보니 나와 문제를 일으키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을 만나고 싶다. 결혼은 인생에 있어 가장 중요한 문제다. 결혼 시기를 정하기 보다는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을 만난다면 그때 결혼을 할 생각이다"라고 답변했습니다.
또 조민 유튜브 개설 직후인 5월 올린 영상에서는 남친에 대한 언급을 한차례 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그는 남자친구가 없다고 드러내며 "남친이 생기면 맛있는 것을 먹으러 다니고 싶다. 한강가고 야외 활동을 좋아하는 사람과 교제하고 싶다. 그런데 남자친구가 생길지 모르겠다"라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조민 책 '오늘도 나아가는 중입니다' 베스트셀러 1위 차지..조국 디케의 눈물 2위 밀려나기도
한편 조민 씨는 얼마 전 책 '오늘도 나아가는 중입니다'를 발간했습니다. 32년 간 살아온 자신의 인생과 조국 일가를 둘러싼 논란이 생겼을 때 본인이 겪었던 감정, 앞으로의 인생 계획 등을 담은 자전 에세이였습니다.
조민 책 '오늘도 나아가는 중입니다'는 나온 후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고, 공교롭게 아버지 조국 전 장관의 저서인 '디케의 눈물'을 2위로 밀어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