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쇼헤이 LA 다저스 연봉 7억 달러' 계약 후 나온 여친 결혼 상대의 놀라운 정체

반응형

일본을 넘어서 미국 메이저리그 야구(MLB) 최고의 선수로 평가받고 있는 오타니 쇼헤이가 10년 연봉 7억 달러에 LA 에인절스를 떠나 LA 다저스 이적을 확정지었습니다. 오타니는 2023 시즌 종료 후 FA가 됐으며, 결국 2024년 시즌부터 LA 다저스로 이적해 활약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타니의 7억 달러 총 연봉이라는 천문학적인 금액이 공개되자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지금, 그의 여자친구로 지목됐던 열애설 상대 정체 역시 관심을 모읍니다. 아울러 오타니 쇼헤이의 남다른 피지컬 크기에도 관심을 모으며 '모든 걸 다 가진 남자'라는 평가가 나옵니다.

일본 야구 대표 오타니 쇼헤이 메이저리그 LA 다저스 FA 이적 확정..10년 연봉 7억 달러 '역대급'

오타니 쇼헤이는 지난 2018년부터 2023년까지 이어진 MLB 로스엔젤레서 에인절스 선수 경력을 청산하고 내년부터 LA 다저스 소속 선수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오타니는 2023 시즌이 끝난 후 자유계약(FA) 신분이 돼 MLB 구단들의 엄청난 구애를 받았는데, 결국 그는 로스엔젤레스 다저스로 이적하는 것을 확정지었습니다. 등번호는 17번을 부여받았습니다.

오타니는 인스타그램에 올린 디시전쇼를 통해 LA 다저스행을 팬들에게 알렸습니다. 오타니 연봉은 10년에 7억 달러입니다. 7억 달러를 환산하면 약 9,240억에 달하기에 오타니 이적은 MLB 역사에 남을 초유의 이적인 셈인데요.

이는 야구뿐 아니라 북미 스포츠 사상 최대 계약이며, 메이저리그 최고 계약에 3억 달러에 가까운 차이는 낸 기록 경신이기도 합니다. 오타니 재산은 이로써 1조가 사실상 넘어갈 가능성이 커졌습니다.

오타니 LA 다저스 7억 달러 연봉 엄청난 관심..2024 시즌 첫 경기 데뷔 한국에서 할듯

오타니 연봉이 10년에 7억 달러(약 9,240억)라는 소식은 미국, 일본 현지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야구 팬들 사이에서도 가장 충격적인 소식이 됐습니다.

오타니가 일본과 아시아 역대 최고의 야구 선수로 향해하고 있는 커리어를 밟고 있는데다가, LA 다저스는 박찬호, 최희섭, 서재응, 류현진 등이 활약한 메이저리그 구단이기에 한국 팬들도 상당하기 때문입니다.

더욱이 LA 다저스는 2024 정규 시즌 개막전 경기를 서울에서 치릅니다. 오타니의 다저스 데뷔전이 서울에서 열리기 때문에 그의 이적에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것입니다.

오타니 7억 달러 연봉 소식에 여자친구 유무 관심 집중..가장 최근 열애설 상대 카노 마이코

오타니의 LA 다저스 이적, 7억 달러 총 연봉 소식에 그의 여자친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집니다. 현재 공식적으로 오타니가 열애 중이라고 밝히진 않았습니다. 오타니 여친이 되고 싶다며 구애하는 전세계 수 많은 여성이 있지만, 그의 여친이 누구인지는 밝혀진 바가 없는데요.

오타니의 이적과 연봉 소식이 나온 후 가장 최근까지 열애설이 나오며 여친 상대로 지목됐던 6살 연상 여자 배구선수 카노 마이코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오타니는 데뷔 후 10명이 넘는 일본과 미국 셀럽, 아나운서들과 열애설에 휩싸였는데 팬들은 가장 최근 오타니와 카노 마이코의 열애설 증거가 가장 확실해보인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오타니 쇼헤이 여친 상대 지목된 6살 연상 배구 선수 카노 마이코..커플 아이템, 인스타 게시글 등 열애설 증거 나오기도

카노 마이코는 오타니보다 6살 많은 1988년생 일본 배구선수로, 180cm가 넘는 큰 신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구선수 중에서도 상당한 미녀로 꼽히는 선수인데다가, 중학교 3학년 때 아테네 올림픽 일본 대표 선수 후보로 선정될 만큼 어린 시절부터 두각을 드러냈던 선수이기도 합니다. 그는 2012년 런던 올림픽 일본 여자 배구 대표팀 소속으로 동메달을 따기도 했습니다.

오타니와 카노 마이코는 지난 2018년부터 올해 4월까지 지속적으로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들의 열애설이 시작된 것은 오타니가 착용한 팔찌가 카노 마이코의 것과 동일해 '커플 아이템'이 아니냐고 일본 누리꾼들이 추측하면서부터입니다.

아울러 카노 마이코가 오타니의 LA 에인절스 경기를 관전했다는 소식이 인스타와 트위터 등 SNS로 확인될 뿐만 아니라 카노가 미국 LA를 방문한 사진을 여러차례 게재하며 두 사람의 열애설에 불이 붙은 바 있습니다.

또 지난 2018년 6월 오타니가 팔꿈치 부상을 당했을 당시 카노 마이코는 인스타그램에 "내가 바라는 것은 건강 하나뿐이다"라는 글귀를 적어 올리기도 했습니다.

이러한 열애설 정황 증거로 인해 팬들은 오타니 여자친구가 카노 마이코가 아니겠냐고 추측했습니다. 특히 오타니 쇼헤이가 카노와 결혼할 수도 있다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는데요. 그러나 오타니는 여친 정체에 대해 공식적으로 인정한 적이 없습니다. 두 사람이 현재 교제 중이라는 것도 확인되지 않았고, 과거 교제를 했다고 해도 현재는 결별했다고 추측하는 팬들이 상당합니다.

오타니 남다른 피지컬 크기에 여성들 인기 많아..LA 다저스 이적 7억 달러에 더 많은 관심 이어질듯

오타니는 일본 최고의 스포츠 스타이기 때문에 언제나 여자 문제에 관심을 갖는 팬들이 상당합니다. 실력과 재력뿐만 아니라 오타니 피지컬 크기 역시 여성 팬들이 늘어나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인데요. 오타니 쇼헤이는 훈훈한 외모에 더해 키 193cm라는 놀라운 피지컬을 자랑합니다.

또 일부 야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오타니 쇼헤이 크기라는 키워드로, 그가 남다른 성적 매력까지 발산해 여성들의 인기를 한몸에 얻고 있다는 글도 올라오기도 합니다.

LA 다저스로 이적하며 야구 선수 커리어의 최고점을 찍은 오타니 쇼헤이. 7억 달러라는 역대급 연봉을 경신한 그의 새 시즌에 관심을 갖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2024년 메이저리그 시즌은 오타니를 보기 위해 야구를 찾아보는 사람들이 급증할 것으로 예상되며, 아울러 오타니 여친 및 열애설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