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와 유튜브에서 활동하는 인터넷 방송 크리에이터 따효니 고말숙 연애 및 결별 사연이 다시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따효니가 방송에서 전남친을 언급하는 고말숙의 유튜브 출연 클립을 보며 화제를 모은 것인데요. 고말숙과 따효니는 지난 2018년 많은 인방 팬들의 축하를 받으며 공개 열애를 했으나 약 1년 만에 헤어졌습니다. 두 사람 결별 이유가 간접적으로 공개된 후 팬들은 더욱 안타까워 했는데요. 결별 후에도 두 사람은 방송에서 만날 뿐만 아니라 서로를 언급할 정도로 현재 관계가 매우 나쁘진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고말숙 탁재훈 유튜브 '탁탁' 압박면접 출연해 전남친 욕설 디스로 과감한 유머 뽐내
최근 고말숙은 탁재훈, 신규진, 김예원이 출연하는 유튜브 채널 '탁탁 TAKTAK'의 압박면접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이날 게스트는 고말숙과 시그니처 지원이었는데요.
방송에서 고말숙과 시그니처 지원은 남자친구가 현재 없다고 밝혔는데요. 고말숙은 특히 연애를 하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며 "저는 (남자가) 걸리면 큰일난다. 결혼까지 가는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탁재훈이 "장난처럼 사귈 생각이 없다?"라고 묻자 고말숙은 "그렇다. 장난으로 남자를 사귄 적도 없다"라고 답했는데요.
이후 탁재훈이 고말숙 전남친 결별한 이유에 대해 넌지시 물으며 "왜 결혼까지 못 갔느냐"라고 묻자 고말숙은 "XXX들이라서"라고 욕설을 날렸습니다. 고말숙 폭탄 발언에 녹화장은 아수라장이 됐고, 다들 웃음을 터뜨렸습니다.
고말숙 탁재훈 유튜브 방송 전남친 따효니 팬카페에 올라와..직접 언급해
이 장면은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로 퍼져나갔고, 고말숙 전남친이 따효니였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 역시 반응을 보였는데요. 따효니가 데이트 중 '폭렬'이라는 게임을 했다는, 이른바 '데이트폭렬' 사건을 다시 언급하며 우스갯소리를 하는 팬들도 많았습니다.
문제는 해당 방송 장면을 한 누리꾼이 따효니의 팬카페에 업로드한 것인데요. 그럼에도 따효니는 불쾌한 기색을 드러내지 않고 생방송에서 고말숙의 전남친 언급 장면을 함께 시청했습니다. 그러면서 따효니는 웃으며 "나쁜 놈은 맞았던 것 같아. 미안. 인정할게 내가"라며 쿨하게 받아들이는 모습이었습니다.
따효니 고말숙 연애 1년 만에 헤어져..결별 이유 남자친구 쪽에서 간접 언급하자 팬들 더 아쉬워해
따효니와 고말숙은 지난 2018년 6월경부터 2019년 6월까지 교제를 하고 결별했습니다. 고말숙 남친 따효니는 결별 이유에 대해 당시 "싸워서 헤어진 것이 아니다. 내가 말숙이를 잘 못챙겨줬다. 나를 위해 헌신해줬는데 너무 미안하다. 방송이 1순위였던 것 같다. 그래도 좋은 기억밖에 없고, 말숙이와 교제하며 재밌고 잊지 못할 추억들을 많이 만들었다"고 언급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이 좋은 관계에서 연애를 했고, 결별 이유도 다른 문제가 아닌 본인의 일과 괄년된 문제인 만큼 팬들은 더 아쉬워하는 반응을 보였는데요.
고말숙 따효니 커플의 이별에 팬들이 더욱 아쉬워한 것은 교제 후 두 사람은 합방을 통해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며 양 쪽의 팬들을 모두 만족시켰기 때문입니다.
타 플랫폼 일부 커플 인터넷 방송인들처럼 자극적인 방송을 하지 않았던 두 사람입니다. 함께 방송을 할 때도 선을 넘지 않고 서로를 존중하는 모습을 보여 팬들의 응원이 더 컸는데, 그만큼 결별 소식에 안타까워 하는 팬들이 많았던 것입니다.
고말숙 따효니 결별 후 한 방송에서 재회하기도..현재 서로 응원하는 동료 관계인듯
결별 후에도 따효니 고말숙은 얼굴을 붉히는 사이가 아닌, 서로를 각자 자리에서 응원하는 관계인 것으로 보입니다. 당장 유튜브 방송 클립을 따효니가 생방송에서 언급한 것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9월 tvN에서 방송된 서바이벌 웹예능 '파트너 게임'에 동반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한 프로그램에서 만난 두 사람은 다소 어색한 미소를 띄우며 서로에게 인사를 건넸는데요.
따효니는 "참가자 중 처음으로 아는 사이가 나왔다. 전혀 몰랐다. 설마 들어올까 했는데 들어왔다"라고 말했는데요. 고말숙은 "트위치에서 만나서 연애하다 헤어진 사이다. (따효니가) 나올 것 같긴 했다. 어느정도 예상했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들의 과거가 다시 주목받자 누리꾼들은 "두 사람 모두 응원하고 싶다" "데이트폭렬 사건은 아직도 레전드 사건" "둘다 성공했으니 각자 멋진 길을 걷길 바란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따효니 고말숙 나이, 키, 학력, 이름 등 프로필 정보 눈길
그와 동시에 고말숙, 따효니 본명, 나이, 학력, 키 등 프로필과 각자의 인스타그램도 관심을 받고 있는데요.
고말숙 본명은 장인서로, 나이는 1995년생 28세입니다. 경기도 수원시 출생으로 현재 서울 강서구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무엇보다 키가 매우 큰 것으로 유명한데요. 고말숙 키는 177cm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해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학력은 고등학교 검정고시 졸업으로, 아프리카TV와 트위치에서 활동하다 최근에는 주로 유튜브 밀크필름 위주로 방송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고말숙 인스타그램 계정은 @hn950421g 입니다. 오른 팔뚝에 문신 타투가 있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따효니 본명은 백상현으로, 나이는 1991년생응로 32세입니다. 키는 179cm로 알려졌고, 학력은 한경대학교 법학과 제적으로 전해졌습니다.
전 하스스톤 프로게이머로 이름을 떨쳤고, 현재 인터넷 방송인이자 인챈트 엔터테인먼트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인물입니다.